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핫이슈

‘슬기로운 산촌생활’ 유연석 합류, 99즈 완전체 부활→‘겨울정원’ 재회

한지수 기자
입력 : 
2021-10-13 11:26:07

글자크기 설정

사진설명
배우 유연석이 ‘슬기로운 산촌생활’에 마지막으로 합류했다. tvN 예능프로그램 ‘슬기로운 산촌생활’은 지난 12일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 ‘99즈 산촌살이 완벽 적응! 겨울정원의 영화같은 만남까지‘라는 제목의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영화 촬영 스케줄로 세끼 하우스에 하루 늦게 합류하게 된 유연석이 등장했다.

조정석 등 멤버들은 유연석을 반갑게 맞았고 이들은 지난달 16일 종영한 tvN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이하 ‘슬의생2’) 이후 처음 다함께 모이며 ‘99즈’(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 완전체의 부활을 알렸다.

이날 게스트로 함께한 배우 신현빈은 유연석의 등장에 방 안으로 들어가 즉석에서 유연석을 놀래키기 위한 깜짝 이벤트를 꾸몄다. 신현빈과 유연석은 ‘슬의생2’에서 ‘겨울정원’(장겨울-안정원) 커플로 불리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다.

정경호는 “연석아. 방에 들어가 봐”라며 신현빈이 숨어있는 방을 가리켰고, 유연석은 “왜? 방에 뭐가 있어?”라며 문을 열었다. 이어 유연석의 놀란 비명과 신현빈의 웃음소리가 들려와 ‘겨울정원’의 재회 현장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돌아온 99즈 완전체와 ‘겨울정원’의 모습은 오는 15일 ‘슬기로운 산촌생활’에서 공개된다.

99즈의 평범한 듯 특별한 산촌 일상을 담은 ‘슬기로운 산촌생활’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한지수 스타투데이 인턴기자]

사진ㅣ유튜브 채널 십오야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