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북이 금비, 드라마 '두 번째 남편' 통해 연기 도전..엄현경과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거북이 금비가 '두 번째 남편' 카메오로 출연, 데뷔 후 첫 연기 도전에 나선다.
금비는 7일 방송될 MBC 일일드라마 '두 번째 남편'(극본 서현주·연출 김칠봉)에 출연한다.
가수와 광고 모델, 그리고 연기까지 금비가 앞으로 보여줄 전천후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금비가 출연하는 '두 번째 남편'은 7일 오후 7시5분에 MBC에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거북이 금비가 '두 번째 남편' 카메오로 출연, 데뷔 후 첫 연기 도전에 나선다.
금비는 7일 방송될 MBC 일일드라마 '두 번째 남편'(극본 서현주·연출 김칠봉)에 출연한다.
금비는 극 중 액세서리 공방의 주인으로 깜짝 등장해 엄현경(봉선화)과 호흡을 맞춘다. 금비는 개성 있는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극의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할 예정이다.
금비는 짧은 분량이지만 몰입도 높은 연기는 물론, 오현경과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로 눈부신 존재감을 과시할 전망이다.
'두 번째 남편'은 빼앗긴 자와 빼앗은 자의 피할 수 없는 대립을 그린 처절한 복수와 응징으로 점철된 두 여자의 이야기를 그렸다. 멈출 수 없는 욕망이 빚은 비극으로 억울하게 가족을 잃은 한 여인이 엇갈린 운명과 사랑 속에서 복수에 나서게 되는 격정 로맨스 드라마다.
금비는 현재 혼성그룹 거북이의 리드 싱어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지난해 2월, 매니지먼트와 공연기획 등을 하는 GB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해 대표로 활동하고 있다.
또한 금비는 최근 데뷔 후 처음으로 화장품 모델로 발탁,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가수와 광고 모델, 그리고 연기까지 금비가 앞으로 보여줄 전천후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금비가 출연하는 '두 번째 남편'은 7일 오후 7시5분에 MBC에서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GB엔터테인먼트]
거북이 금비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추행 의혹' 제임스 프랭코, 피해 주장 여성에 25억 합의금 지불 [TD할리웃]
- 안젤리나 졸리, '전 남편' 밀러와 재결합하나…방문 모습 포착 [TD할리웃]
- 레이디 가가 "19살 때 성추행 당해…옷 벗으라 협박당했다" [TD할리웃]
- 美 뉴욕타임스, 박나래 성희롱 논란 언급 "서구에선 문제 되지 않을 일"
- 정솽 출연료가 日 3억5천?…中 당국 탈세 조사 나선다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