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송해나, 3기부터 MC로 합류..데프콘·이이경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테이너 송해나가 '나는 SOLO'의 MC로 발탁됐다.
송해나는 SBS PLUS와 NQQ가 공동 제작하는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나는 솔로')의 3기 방영분부터 스튜디오 MC로 나서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한국의 대표 톱모델이자 솔직하고 거침없는 입담으로 사랑받고 있는 송해나는 최근 첫 녹화장에서 '나는 SOLO'의 열성 시청자임을 드러내면서 데프콘, 이이경 못지 않은 과몰입을 일으켰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송해나는 SBS PLUS와 NQQ가 공동 제작하는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나는 솔로’)의 3기 방영분부터 스튜디오 MC로 나서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1기와 2기 전효성의 바통을 이어 받아 ‘홍일점’ MC로서 데프콘, 이이경과 호흡을 맞추는 것. 최근 첫 녹화를 순조롭게 마친 송해나는 3기의 이야기가 펼쳐지는 14회 방송분부터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한국의 대표 톱모델이자 솔직하고 거침없는 입담으로 사랑받고 있는 송해나는 최근 첫 녹화장에서 ‘나는 SOLO‘의 열성 시청자임을 드러내면서 데프콘, 이이경 못지 않은 과몰입을 일으켰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녹화에 앞서 그는 제작진을 통해, “그동안 시청했던 연애 프로그램 중 가장 인상 깊었던 ‘나는 SOLO’에 출연하게 되어서 영광”이라며 “나의 연애 경험 속에서 많은 분들과 함께 공감하며 몰입하고 싶다”는 소감을 밝혔다.
또한 첫 녹화 후에는 “저도 모르게 자꾸 솔로남녀들에 공감하게 되어 방송보다는 친구들과 수다하는 느낌으로 녹화에 참여했다. 데프콘, 이이경 님과 함께 찐남매 느낌으로 촬영을 이어나가겠다”라고 각오를 전했다.
송해나가 등장하는 ‘나는 SOLO’ 3기의 이야기는 오는 10월 13일 방송하는 14회부터 펼쳐지며, 이에 앞서 13회에서는 2기의 마지막 이야기가 공개된다. 그동안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끌어 모았던 ’결혼 커플‘의 정체가 이날 밝혀질 예정이다. 진정성 넘치는 극사실주의 연애 예능으로 화제성을 폭발시키고 있는 ’나는 SOLO‘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SBS PLUS와 NQQ에서 동시 방송된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136만개 플라스틱컵 뿌린 스벅, 美·유럽은 재사용컵에 공짜커피
- "로또급 우연으로 부동산 거래"…與 지도부, '尹 부친 논란' 강력 비판
- 송혜교 미모 美쳤다…'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대본 리딩 현장
- 주택청약 해명한 윤석열…이번엔 '치매 환자' 비하 논란
- “쪽X리 차엔 양보 않는다”...'상남자 팰리세이드' 갑론을박
- "짬뽕서 머리카락, 환불해달라" CCTV 보니…이걸 조작?
- 수백억 망대가 내놔라…SK브로드밴드, 넷플릭스에 ‘부당이득반환’ 반소
- 이재명 "국힘이 한 일, 개발이익 나눠먹다 들킴"
- (영상)아이들 앞에서 '묻지마 폭행' 당한 태권도 관장
- ‘영끌’ 부동산·주식 투자 막는다…홍남기 “최대한 억제”(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