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국학진흥원 이야기할머니사업단, '그림엽서 콘테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안동시 한국국학진흥원 이야기할머니사업단은 오는 10월 15일까지 '아름다운 이야기할머니'의 파견기관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그림엽서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 콘테스트는 지난 학기 이야기할머니가 들려준 옛이야기 또는 선현미담을 어린이의 시각에서 그림엽서로 표현하는 콘테스트이다.
'아름다운 이야기할머니' 파견기관에 다니고 있는 어린이들은 할머니가 나눠준 그림엽서에 그림을 그리고, 뒷면에는 이야기 제목, 이름, 부모님의 연락처를 적어 우편접수를 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콘테스트는 지난 학기 이야기할머니가 들려준 옛이야기 또는 선현미담을 어린이의 시각에서 그림엽서로 표현하는 콘테스트이다.
출품한 작품 중 대상(1명), 최우수상(17명), 우수상(170명), 장려상(1700명)을 선정해 모바일 상품권을 시상할 예정이다.
‘아름다운 이야기할머니’ 파견기관에 다니고 있는 어린이들은 할머니가 나눠준 그림엽서에 그림을 그리고, 뒷면에는 이야기 제목, 이름, 부모님의 연락처를 적어 우편접수를 하면 된다.
중복 지원이 가능하나, 입상은 한 장만 가능하다.
수상자 발표는 오는 11월 5일 오후 아름다운 이야기할머니 홈페이지에 공지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름다운 이야기할머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zebo15@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희 특검, 강남구 ‘건진법사 법당’ 등 압수수색
- “코스피 5000” 전망에도…공매도 ‘최대치 도달’
- 동력 사라진 尹정부 금융정책…줄줄이 ‘표류’
- 17개월 만에 의대생 전원 복귀…‘의사 양성체계’ 정상화 과제
- ‘재고 관리’ 셧다운 본격화…철근 가격 올라도 못 웃는 철강업계
- 스킨은 2000원대 다이소, 립은 5만원대 컬리…K-뷰티 소비 양극화 뚜렷
- ‘데뷔골’ 화성 함선우 “차두리 감독님께 감사…많이 배우고 있다” [쿠키인터뷰]
- 李대통령, 오늘 국무회의 주재…하반기 국정 상황 점검
- 내란특검, 드론사 등 이틀째 압수수색…외환 혐의 ‘정조준’
- 내란특검, 오늘 2차 강제구인 시도…구속 후 조사거부 尹 출석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