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믹스 프로, 동영상 편집 소스 '곰믹스마켓'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영상 소프트웨어 제작 업체 곰앤컴퍼니(대표 이병기)가 동영상 편집 소스를 제공하는 플랫폼 '곰믹스마켓'의 B2B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곰믹스마켓은 곰앤컴퍼니의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곰믹스 프로' 사용자에게 제공되는 동영상 편집 소스 마켓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백봉삼 기자)동영상 소프트웨어 제작 업체 곰앤컴퍼니(대표 이병기)가 동영상 편집 소스를 제공하는 플랫폼 '곰믹스마켓'의 B2B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곰믹스마켓은 곰앤컴퍼니의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곰믹스 프로' 사용자에게 제공되는 동영상 편집 소스 마켓이다. 배경음, 효과음, 아이콘, 폰트 등 동영상 편집 시에 필요한 다양한 소스 콘텐츠를 한곳에 모아둬 이용자가 선택적으로 구매, 활용할 수 있게 했다.
이번 비즈니스용 서비스는 온라인 수업과 재택근무의 일상화로 인해 증가하고 있는 B2B 시장의 요구를 반영해 출시됐다. 이에 개인 이용자뿐 아니라 초등, 중등, 고등, 대학교를 비롯한 교육기관, 기업 고객들도 곰믹스마켓을 활용할 수 있게 됐다.
기존 곰믹스 프로의 B2B 고객이라면 곰믹스 마켓 회원가입 후 즉시 이용할 수 있다. 결제 후 다운로드한 소스 콘텐츠는 자동으로 곰믹스 프로로 연계돼 영상 제작 시간 단축에 도움을 준다. 모든 소스 콘텐츠는 정기적으로 업데이트 되며, 별도의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무료 폰트, 무료 아이콘 등도 마련돼 있어 합리적이다.
곰앤컴퍼니 관계자는 "교육, 기업 현장에서 온라인 영상 활용 사례가 늘어나면서 곰믹스프로의 B2B 고객 또한 늘어나고 있다"면서 "개인 고객에게만 제공되던 곰믹스 마켓 서비스에 대한 B2B 고객의 니즈가 꾸준히 포착되어 서비스 확대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경청하며 프로그램 이용을 편리하게 하는 서비스 개발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곰믹스 마켓의 비즈니스용 서비스는 15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백봉삼 기자(paikshow@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곰앤컴퍼니, 중급 영상 편집툴 ‘곰믹스 맥스’ 무료 체험 진행
- 유튜브 짧은 동영상 '쇼츠', 100개국서 이용한다
- 쿠팡플레이, 초·중·고 교육 콘텐츠 강화
- 고프로, 동영상 편집 모바일 앱 '퀵' 출시
- 쿠팡, OTT 서비스도 한다...영화부터 교육 콘텐츠까지
- 에너지 패권 노리는 트럼프, 전기차 대신 석유 민다
- 트럼프, 바이든 AI 행정명령도 폐기…규제 대폭 완화
- MWC에서 꽃피는 AI, 직접 두 눈으로 확인하세요
- "메이드 인 아메리카" 외친 트럼프 대통령…복잡해진 완성차 계산법
- AI로 무장한 기업들, 어떻게 더 많은 사람 이롭게 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