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은수, 걸크러시 뛰어넘는 블랙 카리스마 '멋쁨의 정석'
황소영 2021. 9. 13. 14:47
배우 서은수가 블랙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게임 속 캐릭터를 방불케 하는 비주얼을 완성했다.
서은수의 소속사 A-MAN프로젝트(이하 에이맨프로젝트)는 13일 공식 포스트와 SNS를 통해 화보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들 속 서은수는 심플한 디자인의 블랙 슬립 드레스를 착용한 채 고혹적인 자태를 발산했다. 특유의 청초하면서도 강단이 깃든 눈빛과 절제된 손짓으로 프레임을 꽉 채웠다. 우아함과 시크함을 넘나드는 무드가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또 다른 사진들에서 처피뱅 헤어스타일과 구조적인 디자인의 드레스, 레더 팬츠 등의 착장을 과감하게 시도했다. 서은수의 도발적인 매력을 증폭, 당당함과 생동감 넘치는 포즈가 어우러져 마치 액션 게임의 한 장면을 떠올리게끔 한다.
이날 촬영장에서 서은수는 주어진 스토리보드를 면밀하게 확인하는 '알아서 잘 딱 깔끔하고 센스있는' 면모를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자신만의 이미지와 캐릭터 스펙트럼을 확장하며 발전을 멈추지 않고 있는 서은수가 브라운관과 스크린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주목된다.
서은수만의 임팩트를 담은 비하인드 컷들은 에이맨프로젝트의 공식 포스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oongang.co.kr 사진= A-MAN프로젝트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가슴 수술´ 감행한 유깻잎, 넘사벽 피지컬 인증! ”새로운 몸으로 태어났다”
- 졸리와 당당한 투샷…마블 첫 ´韓히어로´ 마동석 모습 공개
- 크레용팝 웨이, 허이재 ´성추행 선배´ 고백하자 ´갑질 선배´ 폭로해 파장...
- 이용진 터키인 분장에 비난 폭주...”심려 끼쳐서 죄송”
- ´돌싱글즈´ 배수진, 스킨십 기억 못하는 최준호에 서운함 폭발..최종회 시청률 3.4%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