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은수, 걸크러시 뛰어넘는 블랙 카리스마 '멋쁨의 정석'

황소영 2021. 9. 13. 14: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은수

배우 서은수가 블랙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게임 속 캐릭터를 방불케 하는 비주얼을 완성했다.

서은수의 소속사 A-MAN프로젝트(이하 에이맨프로젝트)는 13일 공식 포스트와 SNS를 통해 화보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들 속 서은수는 심플한 디자인의 블랙 슬립 드레스를 착용한 채 고혹적인 자태를 발산했다. 특유의 청초하면서도 강단이 깃든 눈빛과 절제된 손짓으로 프레임을 꽉 채웠다. 우아함과 시크함을 넘나드는 무드가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또 다른 사진들에서 처피뱅 헤어스타일과 구조적인 디자인의 드레스, 레더 팬츠 등의 착장을 과감하게 시도했다. 서은수의 도발적인 매력을 증폭, 당당함과 생동감 넘치는 포즈가 어우러져 마치 액션 게임의 한 장면을 떠올리게끔 한다.

이날 촬영장에서 서은수는 주어진 스토리보드를 면밀하게 확인하는 '알아서 잘 딱 깔끔하고 센스있는' 면모를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자신만의 이미지와 캐릭터 스펙트럼을 확장하며 발전을 멈추지 않고 있는 서은수가 브라운관과 스크린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주목된다.

서은수만의 임팩트를 담은 비하인드 컷들은 에이맨프로젝트의 공식 포스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oongang.co.kr 사진= A-MAN프로젝트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