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재벌 3세' 함연지 '픽' 명품 백은? 600만원대 루이비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 배우 함연지가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모습으로 우아한 미모를 뽐냈다.
한편 오뚜기 함영준 회장의 장녀이자 오뚜기가 재벌 3세로 알려진 뮤지컬 배우 함연지의 픽을 받은 명품백은 프랑스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의 '카퓌신 MM 핸드백'으로 알려졌다.
뮤지컬 배우인 함연지는 유튜버로도 활동 중이며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그가 소유한 다양한 명품백을 소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뮤지컬 배우 함연지가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모습으로 우아한 미모를 뽐냈다.
지난 9일 함연지는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가을의 상징인 트랜치코트를 입은 채 발랄한 미소를 짓고 있는 함연지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함연지는 가을 여자로 변신해 평소의 발랄하고 귀여운 모습과는 상반되는 우아한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오뚜기 함영준 회장의 장녀이자 오뚜기가 재벌 3세로 알려진 뮤지컬 배우 함연지의 픽을 받은 명품백은 프랑스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의 ‘카퓌신 MM 핸드백’으로 알려졌다.
해당 제품은 1854년 루이 비통 매장을 처음 오픈했던 파리의 거리에서 따온 이름으로 모노그램 플라워가 노출되도록 빼거나 가죽으로 감싼 LV 이니셜이 보이도록 넣는 등 특유의 플랩 디자인으로 두가지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카퓌신 MM 핸드백’은 프랑스 최고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의 제품 답게 무려 666만원의 가격으로 알려져 많은 주목을 받았다.
뮤지컬 배우인 함연지는 유튜버로도 활동 중이며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그가 소유한 다양한 명품백을 소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강민선 온라인 뉴스 기자 mingtung@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통한 소식통에 들었다”던 박지원…이재명 파기환송에 “예상외 판결”
- "(뉴진스) 계약은 장난이 아니다" 레전드 프로듀서의 일침
- ‘야구선수 출신’ 아빠 야구방망이에 온몸 멍든 채 숨진 11살
- “이것들 봐라? 한 달만 기다려라” 민주당 ‘보복’ 예고?…하루도 안 넘기고 심우정 총장 탄핵
- '도난 피해' 박나래, 결국 눈물 쏟았다…김지연 "한결같이 잘해준 유일한 분"
- 백종원 “이제 다 바꾸겠습니다”…50억 쏟아부은 이유
- 일부러 챙겨 먹었는데…1급 발암물질 검출된 건강식품 대명사
- “왜 죽었지” 오열하던 남편…신혼 아내 살해한 범인이었다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남편이 어때서"…男동료와 술·영화 즐긴 아내 '당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