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진, 채널A '쇼윈도:여왕의 집' 출연..송윤아와 호흡
황소영 2021. 9. 9. 14:15
배우 이선진이 채널A 드라마 '쇼윈도:여왕의 집' 출연을 확정했다.
오는 11월 첫 방송될 '쇼윈도:여왕의 집'은 남편의 여자인 줄 모르고 불륜을 응원한 한 여자의 이야기를 그리는 미스터리 치정 멜로극이다.
원조 모델테이너 겸 배우로 활동 중인 이선진 최근 블랙홀맨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데 이어 '쇼윈도:여왕의 집' 출연까지 확정, 겹경사를 맞았다.
극 중 이선진은 남들보다 돋보이지 않으면 직성이 풀리지 않는 타운하우스 여인 박예랑을 연기한다. 남편 김정태(이준상)가 요식업 프랜차이즈 사업으로 성공하며 신흥 재벌 반열에 오르자 이를 통해 송윤아(한선주), 이성재(신명섭) 가족 등 상류층이 사는 타운하우스에 입성한다.
겉으로 보기에는 멀쩡해 보이려 노력하지만, 속으로는 의처증 남편 때문에 곪아가는 박예랑의 이중적인 모습을 재치 있는 연기로 풀어나갈 예정이다. 이선진이 겉과 속이 다른 박예랑을 어떻게 그려갈지, 박예랑이라는 인물이 어떤 재미를 더할지 주목된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oongang.co.kr 사진=블랙홀맨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우파´, 이슬람 ´아잔´ 연상 논란에 사과 ”불편함 드려 죄송” [전문]
- 백종원에게 ”상도의 없다” 비난받던 참가자, 결국 자진하차 선택
- [인터뷰③] ´영화의 거리´ 이완 ”누나 김태희와 서로 작품·연기 칭찬”
- ´나혼산´ 4강 신화 김연경-배구 국대즈, 우당탕탕 초보 캠핑기
- ‘D.P.’ 구교환, 카리스마 넘치는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