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모, 25일 댄스 콘서트 개최 "나만의 색깔 보여드릴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조성모가 댄스 콘서트를 연다.
소속사 히즈엔터테인먼트 측은 9일 "조성모가 힘과 위로의 댄스 콘서트를 개최한다"라고 밝혔다.
조성모는 오는 25일 저녁 7시 대학로 굿씨어터에서 실시간 온라인 비대면 콘서트 '프롬 나우 온(From now on)'을 펼친다.
이에 대해 그는 "힘들고 지친 팬들이 위로의 감성 발라드보다는 오히려 가슴을 뻥 뚫어주는 시원한 댄스곡을 더 좋아하더라"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가수 조성모가 댄스 콘서트를 연다.
소속사 히즈엔터테인먼트 측은 9일 "조성모가 힘과 위로의 댄스 콘서트를 개최한다"라고 밝혔다.
조성모는 오는 25일 저녁 7시 대학로 굿씨어터에서 실시간 온라인 비대면 콘서트 '프롬 나우 온(From now on)'을 펼친다. 이번 공연은 시원한 댄스곡 위주 콘셉트다. 코로나19 상황에 최적화된 온라인 토크쇼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에 대해 그는 "힘들고 지친 팬들이 위로의 감성 발라드보다는 오히려 가슴을 뻥 뚫어주는 시원한 댄스곡을 더 좋아하더라"라고 전했다.
이어 "그동안 정체되었던 소리에 대한 연구를 긴 시간 할 수 있어서, 저의 더욱 건강한 목소리도 들으실 수 있을 거라 생각된다. 가을에 함께 여행하고픈 마음 듬뿍 담는 무대이니, 모처럼 즐거운 시간 되시기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조성모는 내년 초 본격 활동 재개의 구상도 비치며 "저와 함께 시대와 추억을 함께 만들어온 팬 여러분들을 위해 신개념이면서도, 저만의 색깔을 분명히 보여줄 수 있는 음악을 추구할 거다.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설명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히즈엔터테인먼트]
조성모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추행 의혹' 제임스 프랭코, 피해 주장 여성에 25억 합의금 지불 [TD할리웃]
- 안젤리나 졸리, '전 남편' 밀러와 재결합하나…방문 모습 포착 [TD할리웃]
- 레이디 가가 "19살 때 성추행 당해…옷 벗으라 협박당했다" [TD할리웃]
- 美 뉴욕타임스, 박나래 성희롱 논란 언급 "서구에선 문제 되지 않을 일"
- 정솽 출연료가 日 3억5천?…中 당국 탈세 조사 나선다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