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 5년 만에 정규 3집 발매..AOMG 사단 총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하이가 5년 만의 정규앨범을 선보인다.
소속사 AOMG는 이하이가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정규앨범 '4 온리(ONLY)'를 발매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하이의 정규앨범은 지난 2016년 '서울라이트(SEOULITE)' 이후 약 5년 만이다.
앨범 발매에 앞서 이하이는 지난 8일 정오 AOMG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 번째 정규앨범 '4 온리' 타이틀곡 '빨간 립스틱 (Feat. 윤미래)' 뮤직비디오 세 번째 티저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가수 이하이가 5년 만의 정규앨범을 선보인다.
소속사 AOMG는 이하이가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정규앨범 ‘4 온리(ONLY)’를 발매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하이의 정규앨범은 지난 2016년 ‘서울라이트(SEOULITE)’ 이후 약 5년 만이다.
앨범 발매에 앞서 이하이는 지난 8일 정오 AOMG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 번째 정규앨범 ‘4 온리’ 타이틀곡 ‘빨간 립스틱 (Feat. 윤미래)’ 뮤직비디오 세 번째 티저를 공개했다.
해당 영상 속에는 AOMG 사단이 총출동한다. 이하이가 타고 있는 엘리베이터에 AOMG 수장 박재범을 시작으로 사이먼 도미닉(Simon Dominic), 그레이(GRAY), 로꼬(Loco), 코드 쿤스트(CODE KUNST), DJ 펌킨(DJ Pumkin)이 차례로 등장한다. 그러다 UFC 선수 정찬성이 나타나자 다들 시선을 회피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하이의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빨간 립스틱 (Feat. 윤미래)’, 지난 8월 27일 발매된 선공개곡 ‘온리’, 지난 3일 뮤직비디오로 선보인 ‘구원자 (Feat. B.I)’를 비롯해 ‘그대의 의도’, ‘물타기’, ‘바이(Bye)’, ‘머리어깨무릎발 (Feat. 원슈타인)’, ‘안전지대’, ‘어려워’, ‘달링(Darling)’까지 총 10곡이 담긴다.
피처링 진으로는 윤미래, B.I, 원슈타인이 참여했다. 같은 AOMG 소속의 프로듀서 그레이, 코드 쿤스트와 작업한 곡 ‘바이’, ‘안전지대’, ‘어려워’ 역시 기대감을 더한다.
이번 앨범 10곡 중 7곡의 작사, 작곡, 편곡에 이름을 올린 이하이는 한층 성숙해진 아티스트의 면모를 보여줄 전망이다.
she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김진근· 정애연, 결혼 12년만에 이혼…양육권은 김진근이 갖기로
- “나는 왜 25만원 못 받냐”…국민지원금 배제 분통
- 현주엽측 “‘성매매 강요의혹’ 제기한 변호사 즉각 고소”
- 입대 앞둔 20대 초등교사 화이자 백신 접종 후 숨져
- “엄마 몰래 수백만원 별풍선” 진짜 환불 안해줘도 되나요?
- ‘무인점포가 내 자식 도둑 만들어’…‘적반하장’ 부모에 누리꾼 공분
- 故 손정민 친구, 악플러 443명 명예훼손 혐의 고소
- 슬리피, 결혼 내년으로 미룬다…딘딘 “장가 좀 가자”
- “아쉬운 이별”…갤럭시노트, 진짜 안 나온다
- ‘이병헌 협박’ 걸그룹 출신 다희, BJ 활동하며 별풍선만 연 7억 수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