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은수 맞아? [화보]
김선희 온라인기자 2021. 9. 7. 09:57
[스포츠경향]
남다른 분위기를 자랑하는 배우 서은수가 새로운 매력의 화보를 공개했다.
서은수는 9월 2일 공개된 <퍼스트룩> 225호 화보를 통해 이제껏 보여준 적 없는 색다른 표정과 포즈를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서은수는 특유의 청순한 미소 대신 시크한 카리스마와 깊이감 있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했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서은수는 배우로서의 삶에 대한 깊은 생각들과 연기에 대한 진심을 털어놨다. 자신만의 색깔을 더욱 뚜렷하게 선보이고 싶다는 그녀는 “배우의 미덕은 내면의 견고함에서 비롯된다고 생각한다”며 “부드러워 보이지만 곧은 심지를 지닌 사람이 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로맨스나 액션물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통해 더욱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며 자신이 지닌 ‘의외의’ 반전 매력에 대해서도 주목해 줄 것을 당부했다.
배우 서은수의 솔직한 생각이 담긴 인터뷰와 다양한 화보 컷은 퍼스트룩 225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선희 온라인기자 hanonly@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임지연♥’ 이도현, 전역 소감 “1년 9개월, 참 길었다”
- [SNS는 지금] ‘지연과 이혼’ 황재균, 아기 탄생 경사 “빨리 커서 야구하자”
- “목숨 걸겠다” 이재명-김문수 대선, 연예계 장외전 붙었다
- 이상민 아내, 상당한 재력가였나 “돈은 내가 많아” (돌싱포맨)
- [공식] ‘음주운전’ 배성우, SNL7 출연한다···드라마 이어 예능 복귀
- 백종원 ‘갑질 의혹’ PD “김호중, 백종원 전화 한 통으로 SBS 못 나와” 주장
- ‘인간극장’ 국내 최초 자연임신 다섯 쌍둥이 독점 방송
- [SNS는 지금] 신지, 쿨한 성형 고백 “다 티나니까 밝히는 걸로”
- ‘몰래녹음’ 주호민, 뒤집힌 판결에 “마음 무겁다”
- ‘신명’ 무속이 정치를 지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