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의 하루' 혜린, 고정 출연 확정..수행 비서로 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EXID 혜린이 '리더의 하루'에서 수행 비서로 변신한다.
IHQ 측은 2일 혜린이 정준하, 박명수, 지석진, 윤정수와 함께 '리더의 하루'에 고정 출연한다고 밝혔다.
혜린도 정준하, 박명수, 지석진, 윤정수와 같이 리더의 일상을 쫓아다니는 비서에 합류해 멋진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EXID 혜린이 '리더의 하루'에서 수행 비서로 변신한다.
IHQ 측은 2일 혜린이 정준하, 박명수, 지석진, 윤정수와 함께 '리더의 하루'에 고정 출연한다고 밝혔다.
'리더의 하루'는 다양한 분야의 리더들을 24시간 밀착 수행하고 그들의 성공 노하우와 철학을 배워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정준하와 박명수, 지석진과 윤정수가 각각 팀을 이뤄 각자 선정한 리더의 비서가 되어 그들의 성공 비법을 캐낸다.
혜린도 정준하, 박명수, 지석진, 윤정수와 같이 리더의 일상을 쫓아다니는 비서에 합류해 멋진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혜린은 최근 라이브 커머스에서 쇼호스트로 막힘없는 진행 실력을 뽐낸 경력이 있으며, '셀럽뷰티3'에 출연해 리얼한 일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혜린은 '리더의 하루' 측을 통해 "성공에 대한 야망을 품고 있는 분들에게 도움을 주고 싶다"라며 "더 열심히 살아갈 수 있도록 스스로에게도 동기부여를 하는 계기가 될 것 같다"라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한편 '리더의 하루'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7월 결혼 김준호, 팬티 일주일 입어 악취 심해…별명 똥파리" 유지태 폭로
- "돌덩이 1개에 6000만원, 총 30개 18억?"…서울 신축 아파트 조경석 시끌
- "신부처럼 풀세팅해줘"…전 남친 결혼식 가는 지인의 요청에 난감
- 버스서 대시한 연상男 , 1만원대 술집서 "다 사주냐" 농담하자 정색
- 신혼여행 내내 따로 지낸 남편…그는 결혼 전부터 다른 여자와 '외도'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난 좌파 없는 나라에서 살고파, 마음 조급"
- 허성태 "아내에게 베드신 안 찍겠다 약속했는데…'오겜'은 잘돼 괜찮다고"
- 전산 오류 140원에 나온 육개장, 벌떼처럼 구입…당근에 5배로 판 얌체족
- "머스크 못지않네"…존슨 前 英총리, 60살에 9번째 자녀 얻어
- "국밥집에 유모차 끌고 온 아기 엄마…주의 당부하자 리뷰테러" 사장 하소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