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려원 '꾸안꾸' 패션에 김연경 엄지척 "예쁘다"
양승남 기자 2021. 8. 23. 16:13
[스포츠경향]
배우 정려원이 청순하면서도 시크한 ‘꾸안꾸’ 에코 레더 자켓 패션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정려원은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a weekend with.’ 라는 게시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정려원은 가을 느낌이 물씬 풍기는 오버핏의 베이지 에코 레더 자켓에 네이비 원피스와 블랙 선글라스를 함께 매치했다. 여리여리하면서도 시크한 여친룩 스타일의 정석을 보여주어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자랑했다.
이를 본 배구 국가대표 김연경은 “예쁘다”라며 정려원의 미모와 패션 센스를 칭찬했다. 많은 누리꾼들은 “빨리 작품에서 만나고 싶다”며 그의 복귀를 바랐다.
한편 정려원은 지난해 9월 신생 매니지먼트 H&엔터와 전속계약을 맺었으며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양승남 기자 ysn93@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SNS는 지금] ‘7월 결혼’ 김준호♥김지민, 웨딩 사진 공개···선남선녀네!
- ‘인간극장’ 국내 최초 자연임신 다섯 쌍둥이 독점 방송
- [스경X이슈] “우리는 행복했다” ‘이혼’ 김보라, 씩씩한 근황 공개
- ‘이영자♥’ 50대 황동주, 깜놀 초특급 동안 비법
- [공식] 박용택 ‘편파 해설’ 논란에 KBS 결국 사과···“지속적 피드백, 내부 논의 중”
- 정웅인, ‘뉴진스 해린 닮은꼴’ 딸 근황 공개···“명문 예고 진학” (내생활)
- [SNS는 지금] ‘이병헌♥’ 이민정, 늦둥이 딸 뒷모습 공개···“꽃보다 아름다운 귀염둥이”
- 티아라 출신 함은정 “인생 첫 명품백 샤넬···3~400만원 정도 했다”
- [종합] 유재석, ‘54세’ 임원희 결혼식 사회 약속했다 (놀뭐)
- [화보] 쎄이(SAAY), 뇌쇄적 눈빛X퇴폐적 분위기···새 싱글 ‘Mood’ 파격 티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