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건설은 2021년 신입사원 공채를 진행, 23일부터 오는 9월5일까지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서류 접수를 진행한다. /사진제공=우미건설
우미건설은 2021년 신입사원 공채를 진행, 23일부터 오는 9월5일까지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서류 접수를 진행한다. /사진제공=우미건설
우미건설은 2021년 신입사원 공채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날부터 오는 9월5일까지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서류를 접수하며 ▲서류 전형 ▲AI역량검사(온라인) ▲실무·임원 면접 순으로 모집 전형이 진행될 예정이다. 각 전형에서는 직무 역량 및 가치관, 인성 등을 평가하게 된다.

모집 직군은 ▲개발사업 ▲경영지원 ▲건설기술 등이며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2022년 2월)가 대상이다. 

우미건설은 선도적인 일류 종합부동산회사를 비전으로 마음을 얻는 신뢰·미래를 여는 학습·최고를 향한 도전을 핵심가치로 한다. 전통적 건설사업에서 벗어나 부동산 금융투자와 자산관리, 프롭테크 기업에 대한 투자 등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최근에는 스마트기술 전담 부서를 신설하고 프리콘(Pre-Construction)을 비롯한 다양한 스마트 기술을 도입했다. 

보수적인 분위기를 개선하고 두려움 없는 조직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최근에는 잡플래닛이 실시한 '잡플래닛 어워드'에서 일하기 좋은 회사 건설부문 1위를 차지했다. 

우미건설 관계자는 "유연한 조직운영과 디지털 시대로의 빠른 적응으로 다양한 사업영역으로 성장하고 있는 종합부동산회사"라며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자신의 역량을 발휘할 우수한 인재들을 모집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