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정연, 또 활동 중단 [공식]
[스포츠경향]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 정연이 활동을 중단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8일 “정연은 현재 공황 및 심리적인 불안 장애 증상을 겪고 있다”며 “본인, 멤버들과 상의하에 당분간 향후 일정에 정연은 참석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정연이 그간 일정을 소화하며 회복을 위한 조치를 하고 있었으나 아티스트의 건강은 가장 중요한 이슈인 만큼 전문 의료 기관의 소견을 포함해 다각도로 검토한 결과 보다 회복에 전념할 수 있는 시간을 갖는 것이 적절한 조치라고 판단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 “정연이 충분한 시간과 여유를 갖고 회복할 수 있도록 소속사로서 여러 가지 측면에서 최선의 조치를 기울이도록 하겠다”며 “정연이가 잘 회복할 수 있도록 팬들도 마음을 모아주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정연은 지난해 10월에도 “큰 긴장 상태와 불안감을 겪고 있다”며 정규 2집 활동을 포함한 모든 일정에 참여하지 못했다.
다음은 JYP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JYP엔터테인먼트 입니다.
트와이스 멤버 정연 건강 상태 관련 안내 드립니다.
정연은 현재 공황 및 심리적인 불안 장애 증상을 겪고 있습니다. 그간 일정을 소화하며 회복을 위한 조치를 기울이고 있었으나, 아티스트의 건강은 가장 중요한 이슈인만큼 전문 의료 기관의 소견을 포함하여 다각도로 검토한 결과, 보다 회복에 전념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는 것이 적절한 조치라 판단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본인 및 멤버들과 상의 하에 당분간 향후 일정에서 정연은 참석하지 않는 것을 안내 드립니다.
정연이 충분한 시간과 여유를 가지고 회복할 수 있도록 소속사로서 여러가지 측면에서 최선의 조치를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팬 분들의 너른 양해를 부탁 드리며, 정연이가 잘 회복할 수 있도록 함께 마음을 모아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동학대 유죄’ 티아라 아름, 사기 혐의로 또 징역형
- [SNS는 지금] ‘대박 난’ 이동건 제주 카페…그런데 알바생이 이상민?
- ‘빙상 여제’ 박승희, ♥남편과 이혼 위기 “딸 양육권 고민” (동상이몽2)
- ‘갑질 논란’ 노제, 샤이니 태민과 스킨십 포착···팬들은 ‘부글부글’
- 고현정, 수술 회복 후 ‘깡말라’ 근황
- 강병규, 프로야구 스폰서 실태 폭로 “연예인 병에 토 나올 듯” (논논논)
- ‘골프 황제’ 박인비 23개월 딸, 역시 골퍼 DNA···최연소 홀인원 기록 (슈돌)
- [공식] 박나래 ‘55억 집 도난’ 범인 체포됐다···“내부 소행 사실 아냐”
- 은가은♥박현호, 눈부셨던 ‘4월의 신부’···이찬원 이유있는 사회
- “고 김새론 미성년자 시절 연인은 김수현 아닌 다른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