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영·최정우·이호정·조한결, '징크스의 연인' 출연 확정(공식)

손진아 2021. 8. 18. 11: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동영, 최정우, 이호정, 조한결이 새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에 출연을 확정, 강렬한 연기 시너지를 선사한다.

앞서 서현(슬비 역), 나인우(공수광 역), 전광렬(선삼중 역), 기도훈(선민준 역)이 출연을 확정 지은 가운데, 라이징 스타 김동영, 최정우, 이호정, 조한결이 각각 왕 실장, 선동식, 조장경, 조장근 역으로 캐스팅을 확정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동영, 최정우, 이호정, 조한결이 새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에 출연을 확정, 강렬한 연기 시너지를 선사한다.

새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연출 윤상호 / 극본 장윤미)은 불행한 자신의 삶을 숙명으로 여기고 순응하며 사는 한 인간 남자와 저주를 풀기 위해 미지의 세상 밖으로 뛰어든 여신이 잔혹한 운명을 뛰어넘으며 펼치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앞서 서현(슬비 역), 나인우(공수광 역), 전광렬(선삼중 역), 기도훈(선민준 역)이 출연을 확정 지은 가운데, 라이징 스타 김동영, 최정우, 이호정, 조한결이 각각 왕 실장, 선동식, 조장경, 조장근 역으로 캐스팅을 확정했다. 이에 작품의 중심축으로서 극 전개에 긴장감을 더할 이들의 활약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배우 김동영, 최정우, 이호정, 조한결이 새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에 출연을 확정했다. 사진=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루크미디어, YG엔터테인먼트, 써브라임아티스트에이전시
먼저 김동영은 ‘거성 대부’의 서동시장점 지점장인 왕 실장으로 분한다. 사채업자인 그는 우연한 계기로 공수광(나인우 분)과 우호적인 관계를 맺으며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선동식 역의 최정우는 사촌인 선민준에게 가지고 있는 콤플렉스를 시발점으로, 사사건건 그와 부딪히며 대립한다.

이호정은 선민준(기도훈 분)의 약혼녀이자 조장근의 동생인 조장경 역을 맡았다. 정략결혼 상대인 선민준을 진심으로 좋아하는 그녀는 또 하나의 가슴 절절한 로맨스를 그려낸다.

조한결은 공수광과 선민준의 친구이자 조장경의 오빠인 조장근으로 분해 복잡하게 얽힌 우정 사이에서 고뇌한다고 해 과연 조장근은 누구의 손을 들어줄지 그의 선택에 관심이 쏟아진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