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IS] 떠오르는 태양 앞 송혜교

박정선 2021. 8. 18. 09: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송혜교
송혜교

배우 송혜교가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브랜드 펜디(FENDI)와 함께한 보그(VOGUE) 코리아 9월호의 커버가 18일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보그의 27개국 연합 프로젝트 테마인 ‘New Beginnings’을 주제로 완성되었다. ‘New Beginnings’을 표상하는 듯한 떠오르는 태양 앞에 선 송혜교는 올해 펜디에 합류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킴 존스(Kim Jones)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2021 FW여성 컬렉션과 어우러졌다.

특히, 커버와 화보 속 송혜교는 특유의 절제된 눈빛과 포즈로 이번 시즌 대표 컬렉션인 시퀸 디테일의 스커트 룩이나 프린지 드레스를 소화한 모습이다. 장난기 어린 얼굴로 가방을 머리에 얹은 위트 있는 연출이나, 꽃 속에 파묻힌 몽환적 분위기의 화보 또한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카리스마, 위트의 경계를 넘나드는 송혜교의 다양함을 엿볼 수 있는 이번 화보는 인터뷰와 함께 8월 20일 보그 코리아 매거진 9월호 및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