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IS] 송강, 헤어 나올 수 없는 마성의 매력 알고 있지만
황소영 2021. 8. 16. 10:34
배우 송강이 헤어 나올 수 없는 마성의 매력을 뽐냈다.
송강은 최근 클래쉬 드 까르띠에(Cartier)와 함께 '마리끌레르' 9월호 커버 촬영을 진행했다.
일부 공개된 화보 속 송강은 슈트와 캐주얼룩에 상반된 두 가지 스타일의 조화, 그리고 정형화된 주얼리 디자인에서 벗어나 강렬한 개성과 자유로움을 부여한 클래쉬 드 까르띠에 컬렉션을 매치해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한 매력을 선보였다.
인터뷰에서 송강은 '스위트홈',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2', '나빌레라', '알고있지만'까지 연이어 공개된 네 편의 작품을 언급하며 뜨거운 반응에 대한 얼떨떨한 마음과 동시에 들뜨지 않으려 자신을 다스렸던 시간들을 고백했다. 그는 유달리 적응하는 데에 시간이 오래 걸렸던 인물로는 '나빌레라'의 채록을 꼽았고, 지난 작품들을 다시 보면서 지난 추억을 상기한다며 작품들에 대한 애정과 추억을 이야기했다. 배우로서 단련의 방식으론 계속해서 다양한 작품을 보는 것과 자신을 관찰하는 것을 시도하고 있다 말하며, 연기를 대하는 태도를 드러냈다.
송강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9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oongang.co.kr 사진=마리끌레르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슈IS] 페퍼톤스 이장원♥배다해, 11월 결혼 ”평생 함께하고파”(종합)
- ”나 부녀회장이야” ´안다행´ 허재, 황도 3인자 욕심
- BJ 철구, 최근 5년간 21억 벌어...데뷔 후 9년간 번 돈 공개
- ´12kg 감량´ 이영지, 스트레스로 체중계 부수기?
- 만화가 윤서인, 김연경의 ”여자 선수들 연봉..” 발언 꼬집자 시끌...선 넘었나?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