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우체국 스마트뱅킹 출첵하면 삼성·LG 가전 선물"


10월 말까지 우스뱅 이벤트…명품 미니백 등 경품 제공

[아이뉴스24 심지혜 기자] 우체국이 스마마트뱅킹 가입자 확대를 위해 선물 증정 이벤트를 연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본부장 박종석)는 우체국 스마트뱅킹(우스뱅)에서 출석체크 이벤트를 한다고 9일 발표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가 우체국 스마트뱅킹(우스뱅)에서 출석체크 이벤트를 한다. [사진=우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가 우체국 스마트뱅킹(우스뱅)에서 출석체크 이벤트를 한다. [사진=우본]

이벤트 기간은 오는 11일부터 10월31일까지다. 우스뱅에서 월별 출석체크 목표 달성 횟수를 충족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월별 1등에게는 삼성 비스포크 무선청소기, LG 공기청정기, LG 스타일러를 제공한다. 그 외 당첨자에게는 우체국쇼핑 모바일상품권, 배달의 민족 할인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한다.

전체 이벤트 기간 중 모두 출석한 고객에게는 해외 명품 미니백까지 당첨될 수 있는 보너스 이벤트까지 진행한다.

박종석 우정사업본부장은 "고객이 우체국 스마트뱅킹을 친근하고 재미있게 이용할 수 있도록 출석체크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혜택과 즐거움을 동시에 줄 수 있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우체국, 우체국예금 고객센터, 우체국예금보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지혜 기자(sjh@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우체국 스마트뱅킹 출첵하면 삼성·LG 가전 선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