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화정·이민웅 "집안이 반대하는 결혼식했다"..깜짝 커플룩 [N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쇼핑호스트 이민웅과 배우 최화정이 유쾌한 인증샷을 올려 즐거움을 주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민웅은 최화정이 DJ를 맡고 있는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 스튜디오에서 같이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이다.
최화정은 이민웅과 마치 커플룩을 맞춰 입은 듯한 모습으로 팔짱을 다정하게 낀 채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최화정은 뽁뽁이로 면사포를 대신하고, 이민웅과 함께 쇼핑호스트 동자연이 들고 있는 노래방 책에 마치 혼인서약하듯 손을 올리고 있어 폭소를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쇼핑호스트 이민웅과 배우 최화정이 유쾌한 인증샷을 올려 즐거움을 주고 있다.
이민웅은 지난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어쩌면 이렇게 맞춰 입고 와갖고"라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이어 "집안이 반대하는 결혼식 했어요"라며 "뽁뽁이 면사포에 노래방 책에 손 올리고"라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민웅은 최화정이 DJ를 맡고 있는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 스튜디오에서 같이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이다. 최화정은 이민웅과 마치 커플룩을 맞춰 입은 듯한 모습으로 팔짱을 다정하게 낀 채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최화정은 뽁뽁이로 면사포를 대신하고, 이민웅과 함께 쇼핑호스트 동자연이 들고 있는 노래방 책에 마치 혼인서약하듯 손을 올리고 있어 폭소를 자아낸다.
한편 '최화정의 파워타임'은 매일 정오 전파를 탄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또래에 집단 폭행당한 고3…'사람 때리지 말라' 母 조언에 방어만[영상]
- 이별 통보에 모텔방 끌고가 "너 죽이고 교도소"…옆방 문 두드려 탈출[영상]
- "청각 장애인인데 안내견이 어디 있냐"…식당서 입장 거부당한 보조견
- 산호초 위 '수중 성관계' 나체 다이버들…논란 일자 영상 삭제
- "개XX 팬티 좀 입혀, 더럽다"…반려견 산책 중 다가와 막말 쏟아낸 여성
- 이상민, 재혼 상대는 10세 연하…올해 첫만남→초고속 혼인신고까지(종합)
- "아빠된 거 축하해"…'마약 투약' 서민재, 깜짝 임신 고백
- 떡볶이집서 카드 결제 못한 외국인, 주인 할머니가 데려간 곳이 뜻밖
- '20년 만의 재혼' 이상민, 신부는 10세 연하…올해 만나 초고속 결혼
- 故 강지용 모친 "아들이 가져간 돈 훨씬 많아"…아내 "거짓말, 감당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