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알고있지만' 김민귀, 자가격리 중 무단이탈 의혹

서지은 기자 2021. 7. 26. 09: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드라마 '알고있지만'에 출연하는 배우 김민귀가 양다리를 걸치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 자가격리 중 무단이탈했다는 의혹이 제기되고 있다.

해당 글의 작성자 A씨는 "6년 넘게 연애하는 동안 나 몰래 간 클럽, 여러 여자들과의 바람, 게다가 양다리까지 걸치며 폭언한 너"라며 "또래들과 드라마를 찍던 중 어느날 갑자기 나를 대하는 태도가 차갑게 변한 너는 바람을 피고 나 몰래 한 달 넘게 양다리를 걸쳤어"라고 폭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알고있지만' 출연 배우 김민귀가 코로나19 자가격리 중 무단이탈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사진은 지난 3월14일 배우 김민귀의 뉴스1 인터뷰 당시 모습. /사진=뉴스1
드라마 ‘알고있지만’에 출연하는 배우 김민귀가 양다리를 걸치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 자가격리 중 무단이탈했다는 의혹이 제기되고 있다.

지난 2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드라마 ㅇㄱㅇㅈㅁ 남자배우의 실체를 밝힙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의 작성자 A씨는 “6년 넘게 연애하는 동안 나 몰래 간 클럽, 여러 여자들과의 바람, 게다가 양다리까지 걸치며 폭언한 너”라며 “또래들과 드라마를 찍던 중 어느날 갑자기 나를 대하는 태도가 차갑게 변한 너는 바람을 피고 나 몰래 한 달 넘게 양다리를 걸쳤어”라고 폭로했다.

A씨는 “네가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을 때도 난 네 걱정만 했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 그때 이미 양다리 걸친 상황이었지”라며 “너 코로나19 밀접접촉자라서 자가격리 시작했을 때도 그 여자 만나러 새벽에 몰래 나갔잖아”라고 주장했다.

그는 “며칠 뒤 코로나19 확진이 됐으면서 너랑 접촉이 있었던 나한테 그 사실을 먼저 알리지도 않았어. 그 여자 집에서 외박까지 하고는 거짓말로 날 속였지”라며 “한 달 넘게 양다리였단 사실을 다 들켰고 그 와중에 그 여자 모델 지인들이 이대로 사실이 들통나면 서울 생활 못한다고, 제발 나를 전 여자친구라고 해달라고 하더라”고 밝혔다.

A씨는 배우 김민귀가 이 사실을 밝혀봤자 배우하는 데 지장이 없다고 말한 사실을 덧붙이며 사람들의 반응을 보고 그가 진심으로 반성했으며 좋겠다고 부탁했다.

누리꾼들은 드라마 초성과 게시물의 사진 등으로 이 남배우가 김민귀라 추측하고 있다. 이를 의식한 듯 김민귀는 자신의 SNS에 올린 출연작 ‘킹덤 아신전’ 관련 사진과 일부 댓글을 지운 상태다. 소속사 빅픽처 엔터테인먼트는 해당 논란에 대한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

[머니S 주요뉴스]
하하 "무한도전2는 말 못할 상황 있다"… 무슨 일?
이소라 등장에 움찔한 신동엽… “추억이 많나봐”
최홍림 "10살 차이 형 지속적 가정폭력" 폭로
신봉선, 오나미 남친 공개했는데 사진이 다르다?
"송혜교 강아지도 예쁘네"… 명품 콧대 인증
김미현, 강수지에 "남편한텐 골프 배우는 거 아냐"
“출연료 횡령, 명백”… 박수홍, 친형에 116억 소송
'뉴욕댁' 이진의 여유로운 일상… "햇살 좋은 날"
"비율 미쳤다"… 한예슬, 브라톱에 쇼트레깅스
"잡초 뒤집어 쓴줄"… 톱가수, 난해한 패션

서지은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