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리 '데이트 할까요?' 25일 발매

안병길 기자 2021. 7. 23. 07: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C2K엔터테인먼트


가수 성리(김성리)가 오는 25일 디지털 싱글 ‘데이트할까요?’을 발매한다.

소속사 C2K엔터테인먼트 조기훈 대표는 “이번에 공개되는 성리 신곡 ‘데이트할까요?’는 젊은 날 사랑으로 시작해서 많은 시간을 보내며 희로애락을 함께한 당신. ‘대한민국의 모든 당신’에게 바치는 ‘사랑의 시’ 같은 곡이다”라고 밝혔다.

‘데이트 할까요?’는 달달하면서도 가슴을 파고드는 포크팝(Folk Pop) 장르로 성리의 섬세하고 짙은 감성이 더해져 가사 하나마다 담긴 ‘사랑의 의미’들이 더더욱 미소 짓게 되는 힐링 사랑 노래다. 음표 하나하나 힐링, 사랑을 가득 담은 작곡가 홍성민은 최근 5월에 발매된 임재범의 ‘Memories…속으로 Part 1’의 타이틀 ‘이 또한 지나가리라’ 외에도 이승철, 하동균, 이정, 소향, 린 앨범의 타이틀, 수록곡 외 다수 가수와의 작업으로 입지를 굳혀온 실력 있는 작사, 작곡, 편곡, 프로듀서이다.

C2K엔터테인먼트


이번 작품으로 이미 성리의 전작 미니앨범 ‘世緣 [세:연]’에 타이틀곡 ‘당신이 아니었다면’과 ‘My Angel‘에서 확인되었던 두 사람의 음악적 케미의 확장성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너무나 오랜 기간 코로나로 지쳐있는 ‘당신’에게 ‘작아도 좋으니. 부족해도 괜찮으니’ 서로의 존재가 있음에 감사하고, 더더욱 사랑할 수 있는 값진 시간을 선물하기만을 바라는 마음으로 발매되었다는 성리의 신곡 ‘데이트할까요?’ 이 노래로, 어려운 시기를 살아가는 ‘대한민국 모든 당신께 값진 시간이 되어주신다면 그보다 더 행복한 것이 없을 것 같다는 성리의 진심을 전하며 마음가지 건강한 21년 여름을 기대한다.

성리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인 ’프로듀스101‘를 통해 뛰어난 보컬 실력을 인정받은 후 다양한 음악 예능에서 활약하며 감성보컬이라는 수식어처럼 감성적인 목소리와 장르를 넘나드는 다양한 음악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성리의 디지털 싱글 ’데이트할까요?‘은 오는 25일 18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오피셜 유튜브 채널에서 뮤직비디오로 확인할 수 있다. 25일 음원 공개 전 13시, 17시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성리 탐구생활: 성리학회’ 팬미팅 무대를 통해서 최초로 공개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