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캐슬' 수한이 폭풍성장..이유진, 화보 비하인드 공개
박정선 2021. 7. 22. 16:24
배우 이유진의 청량한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이유진은 22일 공개된 매거진 이즈 is 화보 비하인드 컷에서 싱그러운 여름 분위기를 뽐내며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유진은 최근 184cm가 넘는 피지컬과 다부진 어깨, 날렵해진 비주얼을 자랑, 폭풍성장한 모습으로 눈길을 모은 바 있다. JTBC 드라마 ‘SKY캐슬’ 속 우수한이 아닌, 배우 이유진은 이번 비하인드 컷을 통해 앞서 공개된 화보와는 또 다른 풋풋함을 전하고 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영상 인터뷰에는 이유진의 솔직한 모습을 보여준다. 이유진은 배우라는 직업을 꿈꾸게 된 순간부터 데뷔작인 ‘SKY캐슬’과 관련된 에피소드, 배우로서 연기를 대하는 진지한 태도와 미래를 향한 속 깊은 고민 등을 털어놓으며 한층 차분하면서도 성숙해진 매력을 드러냈다.
생애 첫 화보를 통해 바람직한 성장 근황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이유진은 제17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한국 음악영화의 오늘’ 부문 본선진출작인 ‘그 노래를 찾아라’에서 수줍음 많은 16세 사춘기 소년 태규 역으로 열연을 펼치며 연기활동을 이어간다.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슈IS] 영탁, 막걸리 모델 둘러싼 상표권과 재계약 불발 배경 ”돈 때문에”
- 박재정 측 ”스태프 확진으로 코로나 19 검사 선제적 대응”
- 진영, ´유미의 세포들´ 바비 역 합류
- 유연석, 경리단길 단독주택 38억원 매입
- ´양성애자 고백´ 지애, ”대장암 말기 아버지 걱정돼” 안타까운 가족사 공개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