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캐슬' 수한이 폭풍성장..이유진, 화보 비하인드 공개

박정선 2021. 7. 22. 16: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유진

배우 이유진의 청량한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이유진은 22일 공개된 매거진 이즈 is 화보 비하인드 컷에서 싱그러운 여름 분위기를 뽐내며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유진은 최근 184cm가 넘는 피지컬과 다부진 어깨, 날렵해진 비주얼을 자랑, 폭풍성장한 모습으로 눈길을 모은 바 있다. JTBC 드라마 ‘SKY캐슬’ 속 우수한이 아닌, 배우 이유진은 이번 비하인드 컷을 통해 앞서 공개된 화보와는 또 다른 풋풋함을 전하고 있다.

이유진
이유진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영상 인터뷰에는 이유진의 솔직한 모습을 보여준다. 이유진은 배우라는 직업을 꿈꾸게 된 순간부터 데뷔작인 ‘SKY캐슬’과 관련된 에피소드, 배우로서 연기를 대하는 진지한 태도와 미래를 향한 속 깊은 고민 등을 털어놓으며 한층 차분하면서도 성숙해진 매력을 드러냈다.

생애 첫 화보를 통해 바람직한 성장 근황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이유진은 제17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한국 음악영화의 오늘’ 부문 본선진출작인 ‘그 노래를 찾아라’에서 수줍음 많은 16세 사춘기 소년 태규 역으로 열연을 펼치며 연기활동을 이어간다.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