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사봉, '홍천기' 합류, 김유정과 연기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윤사봉이 '홍천기'에 합류한다.
소속사 후너스 엔터테인먼트는 22일 "윤사봉이 SBS 새 월화드라마 '홍천기'에서 백유화단의 살림을 담당하고 있는 견주댁으로 출연을 확정했다"고 전했다.
윤사봉은 다정하면서도 따뜻한 성품을 가진 견주댁으로 변신해 극의 몰입도와 완성도를 높이며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윤사봉이 '홍천기'에서는 어떠한 활약으로 작품에 생기를 불어넣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윤사봉이 ‘홍천기’에 합류한다.
소속사 후너스 엔터테인먼트는 22일 “윤사봉이 SBS 새 월화드라마 ‘홍천기’에서 백유화단의 살림을 담당하고 있는 견주댁으로 출연을 확정했다”고 전했다.
‘홍천기’는 신령한 힘을 가진 여화공 홍천기(김유정 분)와 하늘의 별자리를 읽는 붉은 눈의 남자 하람(안효섭)이 그리는 한 폭의 판타지 로맨스 사극이다. ‘해를 품은 달’ ‘성균관 스캔들’의 원작자 정은궐 작가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하며 ’하이에나’ ‘뿌리깊은 나무’ ‘별에서 온 그대’의 장태유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극중 견주댁은 홍천기를 친딸처럼 여기며 돌봐 온 인물이다. 윤사봉은 다정하면서도 따뜻한 성품을 가진 견주댁으로 변신해 극의 몰입도와 완성도를 높이며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윤사봉은 뮤지컬 ‘넌센스’ ‘빨래’ ‘레미제라블’ 등 무대는 물론이고, 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 ‘하이바이, 마마’ ‘사생활’ ‘알고 있지만’ 등에 출연했다.
현재 출연 중인 JTBC 토요드라마 ‘알고 있지만’에서 유나비(한소희)의 다정하면서도 든든한 엄마 같은 이모 유정숙으로 열연하고 있다. 윤사봉이 ‘홍천기’에서는 어떠한 활약으로 작품에 생기를 불어넣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홍천기’는 오는 8월 첫 방송 예정이다.
사진= 후너스엔터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월 결혼발표 ' 슬리피, 상대 누군가 보니 '헉'
- 미나 "공연 중 성추행 당해"…♥류필립 "성범죄" 분노
- 故구하라 전남친, 외모 비하 충격? 20kg 감량 변신
- 최정원 "자궁·난소 적출→녹내장 실명 걱정" 충격
- 브라이언 폭로 "男가수와 바람 전 여친, 걸그룹 멤버"
- "백종원, 하차 개입·김호중 출연 제지" 폭로 속…백종원 "진심 왜곡 허탈해" 심경 [종합]
- "가슴절제술 받아"…전청조, 트렌스젠더 아닌 선택적 성별 '충격 사기극 전말' (히든아이)[전일야
- 진태현, 6월 갑상선암 수술한다…"'이숙캠' 촬영 방해되지 않게" [엑's 이슈]
- '결혼 발표' 이상민, ♥아내=여자 서장훈..."돈 없는 남편? 내가 많다" 발언에 '술렁' (돌싱포맨)
- "임신 알고 4일만 출산, 前남친은 몰라"…어플 만남 충격 사연에 서장훈 '상담 거부' (물어보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