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 첫 솔로 앨범 수록곡 'My Love'·'나의 아버지'
박상우 2021. 7. 22. 09:12
디오의 솔로 앨범 수록곡들이 정체를 드러내고 있다.
22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엑소 디오의 첫 솔로 앨범 '공감'에 수록곡으로 'My Love'(마이 러브)와 '나의 아버지 (Dad)'가 실린다"고 밝혔다. '공감'은 총 여덟 트랙으로 구성돼 디오만의 감성을 가득 들려줄 예정이다.
'My Love'는 서정적인 기타 사운드와 디오의 달콤한 음색이 조화를 이룬다. 사랑하는 이와 밤거리를 걷는 순간 눈에 보이는 모든 풍경을 사랑이라고 말하는 아름다운 가사가 돋보인다.
더불어 '나의 아버지 (Dad)'는 어른이 된 후 바라본 아버지에 대한 감정과 영원히 함께 하고 싶은 바람을 담은 미니멀한 구성의 발라드 곡이다. 디오의 섬세한 표현이 곡의 매력을 한층 더 배가시킨다.
이 밖에도 디오 첫 솔로 앨범 '공감'은 타이틀 곡 'Rose'(로즈)를 비롯해 어쿠스틱한 분위기와 디오의 감미로운 보컬이 어우러진 곡으로 다채롭게 구성돼 있다.
앨범은 26일 발매된다.
박상우 기자 park.sangwoo1@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블랙핑크, ´아이스크림´으로 6억뷰 뮤비 추가 ´K팝 걸그룹 최다´
- ´골목식당´ 백종원, ”기분 더럽다” 닭갈빗집 사장에 폭풍 분노...화내는 데 웃어?
- 방탄소년단, 핫샷 데뷔→7주 1위→배턴터치 ´빌보드 62년 만 기록´
- ´랑종´, 미소 만개…믿을 수 없는 화기애애 촬영장
- ´양성애자 고백´ 지애, ”대장암 말기 아버지 걱정돼” 안타까운 가족사 공개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