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진아, 27일 '노크' 발매.."권진아 표 여름 감성"
박상우 2021. 7. 20. 10:01
싱어송라이터 권진아가 여름 감성의 노래로 돌아온다.
20일 소속사 안테나뮤직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권진아의 디지털 싱글 'KNOCK'(노크)의 발표 소식을 알렸다. 지난 2월 미니앨범 '우리의 방식' 이후 5개월 만의 컴백이다.
신곡에 대한 힌트가 담긴 인트로 영상도 함께 공개됐다. 영상에는 파라솔과 의자, 볼링장 등 청량하고 싱그러운 무드가 느껴지는 비비드한 톤의 이미지가 그려져 있어 '노크'의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앞서 미니앨범 '우리의 방식'을 통해 처음으로 메인 프로듀서 역할을 맡아 권진아만의 고유한 색채를 앨범 전반에 녹여내 큰 호평을 받았다. 이번 서머 싱글 '노크'에서는 권진아의 유니크한 음색과 담백하면서도 맑은 보컬로 권진아 표 여름 감성을 오롯이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2016년 정식 데뷔한 권진아는 '끝' '오늘 뭐 했는지 말해봐' '운이 좋았지' '뭔가 잘못됐어' '잘 가' 등 권진아의 감성을 녹인 다수의 대표곡 및 토이, 개코, 성시경 등과의 협업을 통해 독보적인 음악적 역량을 드러냈다. 또한 '슬기로운 의사생활' '멜로가 체질' 등 화제의 드라마 OST에 참여해 진한 감동과 여운을 주기도 했다.
앨범은 27일 발매.
박상우 기자 park.sangwoo1@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라스´ 오종혁 ”FM 스타일 박군, ´강철부대´ 특전사 팀 불쌍했다”
- 백아연 자가격리 해제, 오늘(20일) 라디오로 활동 재개
- ´슈퍼밴드2´ 이상순, 전현무가 아내 이효리 언급하자 ´찐´ 당황...”입 닫겠다”
- 홍현희, 완벽 수영복핏 공개...내친김에 복근도 과감 노출!
- 안보현 ”유튜브 채널 관리자 실수로 불편 끼쳐 죄송”[전문]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