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프렌즈 홍대쭈꾸미, 홈앤쇼핑 TV 홈쇼핑 진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산물 수입·유통·제조 전문업체 모모프렌즈는 여름철을 맞이해 온라인 인기 상품 홍대쭈꾸미를 TV 홈쇼핑 '홈앤쇼핑'을 통해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홍대쭈꾸미는 간편하면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HMR(가정식 대체식품) 상품이다.
한편 홍대쭈꾸미의 홈쇼핑 방송은 오는 7월 21일 오후 10시 45분에 진행되며, 방송 전에도 홈앤쇼핑 온라인몰을 통해 상품을 미리 주문하고 받아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인턴기자] 수산물 수입·유통·제조 전문업체 모모프렌즈는 여름철을 맞이해 온라인 인기 상품 홍대쭈꾸미를 TV 홈쇼핑 ‘홈앤쇼핑’을 통해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모모프렌즈 관계자는 “홍대쭈꾸미 브랜드 확장 전략으로 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해 기획했으며 향후 쭈꾸미 브랜드로 입지를 더욱 견고히 할 예정”이라며 “주꾸미의 대표적인 영양성분인 타우린은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고 낮은 열량을 가지고 있어 중복을 맞이해 보양식품으로 홈쇼핑을 통해 소개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없던 특별한 구성과 가격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홍대쭈꾸미의 홈쇼핑 방송은 오는 7월 21일 오후 10시 45분에 진행되며, 방송 전에도 홈앤쇼핑 온라인몰을 통해 상품을 미리 주문하고 받아볼 수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靑박수현 “日, 소마 공사 경질통보 없었다” ‘언론플레이’ 불쾌감(상보)
- [누구집]우기명이 키운 기안84, 알고보니 강남 건물주
- 도쿄올림픽 男 알바생 리허설 중 ‘女 동료 성폭행’ 체포
- 尹 "삼부토건 골프접대 받은 적 없어…악의적 보도"
- ‘폐암 투병’ 김철민 “암세포 온몸 퍼져.. 끝까지 버틸 것”
- 비수도권도 4인 제한…고3 접종, 50~54세 예약도 시작
- 턱걸이 전도사 된 조국…"'계란판' 조롱..영상 공유 그만"
- 류현진, 1700억 중견수 실수에도 흔들리지 않은 강철 멘탈
- 전국민 지원금 가닥…`33조원+α` 역대 최대 추경 풀린다
- [김정남의 월가브리핑]美증시 초강세장 고점이 임박했다는 신호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