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다영, 개인 채널서 '콘텐츠' 소통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우주소녀(WJSN) 다영이 다채로운 콘텐츠로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간다.
다영은 최근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의 개인 채널을 개설, 인사 영상을 비롯해 여러 틱톡 콘텐츠들을 공개하고 있다.
최근 공개된 인사 영상 속 다영은 "바로 내 틱톡 계정이 오픈됐다. 앞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겠다"는 인사를 건넸다.
앞서 다영은 우주소녀 공식 틱톡 계정을 통해 공개했던 콘텐츠들로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우주소녀(WJSN) 다영이 다채로운 콘텐츠로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간다.
다영은 최근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의 개인 채널을 개설, 인사 영상을 비롯해 여러 틱톡 콘텐츠들을 공개하고 있다.
최근 공개된 인사 영상 속 다영은 "바로 내 틱톡 계정이 오픈됐다. 앞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겠다"는 인사를 건넸다. 짧은 콘텐츠임에도 디테일한 표정 연기와 돋보이는 센스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외에도 다영은 '집콕 챌린지'부터 현재 틱톡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게재하고 있다. 공개 일주일도 채 되지 않은 시점에서 높은 조회수와 글로벌한 화제성이 뒤따르는 상황이다.
앞서 다영은 우주소녀 공식 틱톡 계정을 통해 공개했던 콘텐츠들로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비주얼, 퍼포먼스 등 각양각색의 매력이 돋보이는 콘텐츠 중 이웃돕기 '집콕 챌린지' 영상은 틱톡 유저들의 이목을 끌었고, 코로나19 시국에 걸맞은 획기적인 아이디어란 평을 받기도 했다.
해당 챌린지는 당시 틱톡이 진행하는 사회적 거리두기 동참 챌린지의 일환이자 달라진 일상을 공유해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한 끼를 제공하고자 했던 이벤트다. 다영은 챌린지 참여로 따뜻한 마음을 보태며 대중을 향한 그만의 위로 방식으로 훈훈함까지 안겼다.
다영이 직접 촬영 및 기획에 참여한 방탄소년단의 '버터'(Butter) 커버 영상 역시 틱톡에서 조회수 200만 이상을 돌파하며 그만의 폭넓은 역량을 과시했다. 이처럼 촬영부터 편집, 아이디어 제공 등 적극적인 참여도가 돋보이는 콘텐츠 대방출로 다영이 보여줄 MZ세대, 글로벌 팬덤과의 활발한 소통에 기대감이 쏠린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다영 공식 틱톡 계정]
다영 | 우주소녀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美 뉴욕타임스, 박나래 성희롱 논란 언급 "서구에선 문제 되지 않을 일"
- 정솽 출연료가 日 3억5천?…中 당국 탈세 조사 나선다
- 스즈키 유카, 양다리 스캔들로 활동 중단 "SNS 활동도 정지"
- 브래드 피트, 휠체어 탄 모습으로 포착 '건강 적신호?' [TD할리웃]
- 美 배우 자크 에이버리, 2500억 대 폰지 사기 혐의로 체포 [TD할리웃]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