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현, '유 퀴즈 온 더 블록' 등장.. 다이어트 후 미모 뽐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30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유퀴즈)에 9년만의 공백을 깨고 완전체로 돌아온 빅마마가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다이어트 업체의 모델로 활동하며 33kg을 감량 후 이전 모습과 비교했을 때 훨씬 날렵해진 얼굴라인과 슬림해진 몸으로 돌아온 이영현은 지난 4월 솔로 신곡 '내게 올래' 발표에 이어 9년만에 빅마마 재결합을 통해 팬들 앞에 서는 등 다이어트 성공 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유퀴즈)에 9년만의 공백을 깨고 완전체로 돌아온 빅마마가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2012년 해체 이후 9년 만에 ‘하루만 더’를 발표하며 팬들 앞에 다시 모습을 선보인 빅마마는 해체 이후 각자의 길을 걸었던 시간과 다시 모이게 된 결정적 계기, 최근 근황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털어 놓았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눈길을 끈 것은 “다른 사람이 되어 돌아왔습니다”라고 인사를 건내며 다이어트 성공 사실을 전한 이영현.
예전 자료 화면과 비교했을 때 누군지 알아보기 어려울 정도로 달라진 이영현은 지난해 9월 무려 33kg 감량 소식을 전하며 화제를 모았다.
최근 출연한 한 방송에서도 “임신 기간 때 당뇨 때문에 힘들었는데 이렇게 살다가는 일찍 죽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제 모습을 찾고자 열심히 살을 뺐다”며 다이어트를 결심했던 배경을 설명했던 이영현은 “한번도 날씬했던 적이 없었고 다이어트를 해도 항상 요요가 왔었는데 지금은 감량한지 9개월이나 지났는데도 요요가 오지 않고 잘 유지하고 있어서 너무 신기하고 행복하다”고 전한 바 있다.
이영현은 이날 방송에서 빅마마 멤버들과 함께 데뷔곡 ‘브레이크 어웨이(Break Away)’, 신곡 ‘하루만 더’를 라이브로 부르며 다이어트 후에도 변치 않은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다이어트 업체의 모델로 활동하며 33kg을 감량 후 이전 모습과 비교했을 때 훨씬 날렵해진 얼굴라인과 슬림해진 몸으로 돌아온 이영현은 지난 4월 솔로 신곡 ‘내게 올래’ 발표에 이어 9년만에 빅마마 재결합을 통해 팬들 앞에 서는 등 다이어트 성공 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갤S21 울트라, 아이폰 제치고 MWC '최고 스마트폰' 선정
- "네이버, 카카오에 시총 역전…하반기엔 눈여겨봐야"-이베스트
- 3년치 연봉에 학자금 챙겨준다 했더니…101명 회사 떠난다
- "1시간 만에 홈쇼핑 완판"…'골린이' 필수품으로 떠올랐다
- 탄산음료 하루 한 잔씩 마셨다간…의사들 '경고' [건강!톡]
- "내가 알던 로즈란 맞아?"…'역도 전설' 장미란, 반전 모습
- 가인 측 "프로포폴 투약 사죄, 우울증·수면 장애 겪어" [전문]
- 선우용여 "가수 출신 딸 최연제, 美서 한의원 운영중" ('라디오스타')
- '서정희 딸' 서동주, 이천수 뒤에서 "골때리는 날"[TEN★]
- "젊고 잘생긴 '초대남' 구해줘"…'강철부대' 박중사 입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