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상혁X찬미 출연확정, '색다른 그녀'로 로맨스 코미디 호흡(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빅스 한상혁과 AOA 찬미가 출연을 확정지은 영화 '색다른 그녀'로 호흡을 맞춘다.
찬미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역시 이날 "찬미가 '색다른 그녀'의 출연을 확정지었다"라고 말했다.
출연을 확정 지은 한상혁과 찬미가 이번 작품을 통해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한상혁은 지난 1월 개봉한 영화 '크루아상'(감독 조성규)에 출연했으며, 찬미는 이번 '색다른 그녀'가 첫 스크린 데뷔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빅스 한상혁과 AOA 찬미가 출연을 확정지은 영화 ‘색다른 그녀’로 호흡을 맞춘다.
한상혁의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29일 오후 MBN스타에 “한상혁이 ‘색다른 그녀’에 출연하는 것이 맞다”라고 밝혔다.
찬미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역시 이날 “찬미가 ‘색다른 그녀’의 출연을 확정지었다”라고 말했다.
‘색다른 그녀’는 ‘청담보살’ ‘위험한 상견례’ 등을 연출한 김진영 감독이 맡는 로맨틱 코미디 영화다.
출연을 확정 지은 한상혁과 찬미가 이번 작품을 통해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한상혁은 지난 1월 개봉한 영화 ‘크루아상’(감독 조성규)에 출연했으며, 찬미는 이번 ‘색다른 그녀’가 첫 스크린 데뷔작이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