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여빈, 깊이 있는 눈빛으로 화보 '완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여빈의 우아한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지난 5월 tvN '빈센조'에서 베테랑 변호사 '홍차영' 역을 완벽하게 그려내는 것은 물론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글리치'까지 연이어 출연을 확정 짓고 열일 행보를 펼치고 있는 배우 전여빈이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7월호와 함께 진행한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 전여빈은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무드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전여빈의 더 많은 화보 컷과 인터뷰 전문은 '마리끌레르' 7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조경이 기자] 전여빈의 우아한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지난 5월 tvN ‘빈센조’에서 베테랑 변호사 ‘홍차영’ 역을 완벽하게 그려내는 것은 물론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글리치’까지 연이어 출연을 확정 짓고 열일 행보를 펼치고 있는 배우 전여빈이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7월호와 함께 진행한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 전여빈은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무드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스카프와 블라우스, 베스트, 트렌치 코트 등의 의상을 그녀만의 독보적인 매력으로 소화하며 패셔너블한 면모를 보이고 있는 전여빈은 클로즈업 컷에서 특유의 깊이 있는 눈빛으로 화보를 완성시켰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선 배우로서의 진중한 생각을 드러냈다. 매번 새로운 캐릭터와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그녀는 작품을 하는 과정에서 “배우로서 인물 각각의 인생을 지켜야 한다는 책임감을 느낀다”고 전하기도 했다.
한편, 전여빈의 더 많은 화보 컷과 인터뷰 전문은 ‘마리끌레르’ 7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경이 기자(rookeroo@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징징대지 말고 창문 닫아"…'집에서 담배 피겠다'는 떳떳 공지문
- 홍준표 "이준석, 빅텐트서 가장 중요…한덕수 출마는 고려 안 해"
- 이재명, 美싱크탱크 소장 만나 '한미 현안' 논의
- "와퍼 대신 '크리스퍼'"⋯버거킹의 새로운 도전 [현장]
- 원일T&I, 공모가 1만3500원 확정…24~25일 공모청약
- 김경수·김동연 "내란종식, '개헌' 필요"…이재명 "직접민주주의 강화"
- 진로, 누적 판매 23억병 돌파⋯"젊은 소통 전략이 주효"
- 中기업 "화웨이 칩만으로 오픈AI o1과 비슷한 성능 구현"
- '반탄' 주도 윤상현, 김문수 지지⋯"'검은 카르텔 척결', 같은 지향점"
- '연 11%' 몽골 G은행 사칭 해외채권 투자사기 소비자경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