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있지만' 첫방 D-1 송강, 이번엔 미대생이다..잘생김 총집합
배우 송강이 이번엔 미대생으로 돌아온다.
JTBC 새 토요극 '알고있지만'이 내일(19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첫 방송을 하루 앞두고 있는 가운데, 본방사수를 할 수밖에 없게 만드는 송강의 비주얼이 눈길을 끌고 있다.
사랑은 못 믿어도 연애는 하고 싶은 여자 한소희(유나비)와 연애는 성가셔도 썸은 타고 싶은 남자 송강(박재언)의 하이퍼리얼 로맨스를 그린 '알고있지만'에서 송강은 선공개된 사진과 영상들을 통해 박재언 그 자체로 변신한 심쿵 비주얼을 뽐내며 방영 전부터 드라마 팬들의 설렘 지수를 높이고 있다.
특히 드라마 '알고있지만'만의 달콤하고도 아찔한 매력을 200% 살려 화제를 모았던 포스터에 이어 송강의 비하인드 컷에는 이번 작품에서 이미지 변신을 꾀할 그의 다채로운 모습들을 엿볼 수 있다.
먼저 송강은 섣불리 정의 내릴 수 없는 박재언이라는 인물의 다양한 온도차를 고스란히 보여준다. 진지한 표정과 눈빛으로 포스터 촬영에 열중하다가도 이내 카메라를 보며 웃는 모습은 마치 누구에게나 친절하고 유쾌하지만 사실 일정 이상 관심을 주지 않는 박재언의 모습을 담아내는 듯하다.
빠져들 수밖에 없는 마성의 매력을 지닌 인물답게 비하인드 컷에서도 숨길 수 없는 송강의 잘생김 역시 빛을 발했다. 쉬는 시간에도 흐트러짐 없이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하는가 하면, 조각으로 빚은 듯한 그의 옆모습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 것.
비하인드 컷 공개만으로도 수많은 궁금증을 자극하며 올여름밤의 핑크빛 설렘을 예고하고 있는 송강이다. '알고있지만'에서 송강으로 완성될 박재언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해진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사진=나무엑터스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터뷰]장나라, ´대박부동산´·데뷔 20주년·가수 컴백·
- 박수홍, 다홍이와 함께 살 새 집 공개...인테리어가 신혼집 느낌?
- ´펜트3´ ”주단태 죽이기!” 그의 등에 칼 꽂을 사람은…
- ”MCU 새 식구”…´블랙위도우´ 新캐릭터 대거 등장
- ”신드롬 한번 더?” 마동석 ´범죄도시2´ 15일 크랭크업[공식]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