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도 사로잡은 프로미스나인, 日 오리콘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 9)이 일본 오리콘 차트 정상에 올랐다.
16일 일본 오리콘 차트에 따르면, 현지에서 발매된 프로미스나인의 두 번째 싱글 '나인 웨이 티켓'(9 WAY TICKET)은 14일자 일본 오리콘 데일리 앨범 랭킹에서 1위를 기록했다.
'나인 웨이 티켓'은 지난달 국내에서 음반 초동 판매 수량 3만5403장으로 자체 기록을 경신한 데 이어 일본에서도 남다른 음반 파워를 보여주며 프로미스나인의 인기를 또 한번 실감하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6일 일본 오리콘 차트에 따르면, 현지에서 발매된 프로미스나인의 두 번째 싱글 ‘나인 웨이 티켓’(9 WAY TICKET)은 14일자 일본 오리콘 데일리 앨범 랭킹에서 1위를 기록했다.
‘나인 웨이 티켓’은 지난달 국내에서 음반 초동 판매 수량 3만5403장으로 자체 기록을 경신한 데 이어 일본에서도 남다른 음반 파워를 보여주며 프로미스나인의 인기를 또 한번 실감하게 했다.
특히 ‘나인 웨이 티켓’ 타이틀곡 ‘위 고’(WE GO)는 앞서 일본 라쿠텐뮤직 실시간, 주간, 월간 종합 차트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프로미스나인은 음원에 이어 음반으로도 일본 현지 차트 1위를 차지해 눈길을 끈다.
‘나인 웨이 티켓’은 프로미스나인만의 건강하고 상쾌한 에너지를 담아 지친 사람들에게 활력을 불어 넣어준 앨범이다. 새로운 방식의 여행을 즐기며 행복한 순간의 절정을 표현한 타이틀곡 ‘위 고’를 비롯한 총 3개 트랙을 통해 여정에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과 감정을 풍부하게 담아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미노 상폐` 현실화되나…코인빗 "8종 거래지원 종료"
- 동거 친구들 감금·학대로 숨진 20대男…“몸무게 고작 34kg”
- 외질혜, 철구에 ‘양육권’ 넘긴 이유
- 자전거 타고 쫓아와 칼로 ‘푹’…아시아계 또 당했다(영상)
- 윤석열 대변인 "文대통령 취임사에 배신감 느낀 국민, 尹에 기대"
- [르포]반포 3년만의 새아파트…'디에이치 라클라스' 집들이 가보니
- "와인 핥아 마셨음"…정용진, 새벽 취중 SNS 돌연 삭제한 이유
- 日 언론 "다나카, 도쿄 올림픽 최종 명단 포함"
- [마켓인]크래프톤, 증권신고서 제출…'5.6조 역대 최대어'
- 노마스크 승차 거부되자 버스기사 폭행한 50대…잡고 보니 지명수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