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정, '간 떨어지는 동거' OST 세 번째 주자 발탁

김나경 2021. 6. 10. 18:4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우주소녀(WJSN) 연정이 OST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전한다.

10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연정이 가창자로 참여한 tvN 수목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 OST Part.3 '시작의 드로잉'이 공개된다.

연정의 OST로 극의 몰입도를 더할 '간 떨어지는 동거'는 999살 구미호 어르신과 99년생 요즘 인간이 얼떨결에 동거를 시작하며 펼쳐지는 비인간적 로맨틱 코미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정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룹 우주소녀(WJSN) 연정이 OST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전한다.

10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연정이 가창자로 참여한 tvN 수목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 OST Part.3 ‘시작의 드로잉’이 공개된다.

‘시작의 드로잉’은 서로에 대한 마음이 시작되는 감정을 드로잉에 빗대어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설렘의 시작을 연정 특유의 맑고 깨끗한 음색으로 표현했다.

특히 연정은 마음 깊숙이 파고드는 청아한 음색은 물론, 섬세한 곡 표현력으로 연인 관계로 나서는 두 주인공 신우여(장기용), 이담(이혜리)의 솔직한 감정을 그려내며 ‘간 떨어지는 동거’의 설렘 지수를 한층 끌어올릴 계획이다.

앞서 연정은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2’, ‘멜로홀릭’, ‘여우각시별’, ‘날 녹여주오’, ‘경우의 수’ 등 다채로운 드라마 OST에 참여하는가 하면, MBN ‘로또싱어’ 출연 당시 탄탄한 가창력과 깊은 감성을 전달하는 등 대세 보컬리스트로서의 영역도 차근차근 넓혀나가고 있다.

연정의 OST로 극의 몰입도를 더할 ‘간 떨어지는 동거’는 999살 구미호 어르신과 99년생 요즘 인간이 얼떨결에 동거를 시작하며 펼쳐지는 비인간적 로맨틱 코미디다. 장기용과 이혜리, 강한나, 김도완, 배인혁 등 청춘 스타들이 최고의 시너지를 발휘하며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간 떨어지는 동거’는 매주 수, 목 tvN에서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며, 연정은 우주소녀로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간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한경 고품격 뉴스레터, 원클릭으로 구독하세요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