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혜 '이만갑' 하차 "남쪽에 태어났다는 것만으로 감사"

윤성열 기자 2021. 6. 7. 18: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은혜가 채널A '이제 만나러 갑니다'에서 하차했다.

박은혜는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MC로 활동한 '이제 만나러 갑니다'(이하 '이만갑')에서 하차한다는 소식을 전하며 마지막 인사를 남겼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윤성열 기자]
/사진=박은혜 인스타그램
배우 박은혜가 채널A '이제 만나러 갑니다'에서 하차했다.

박은혜는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MC로 활동한 '이제 만나러 갑니다'(이하 '이만갑')에서 하차한다는 소식을 전하며 마지막 인사를 남겼다.

박은혜는 "학창시절 남북의 창을 빼놓지 않고 보다가 '이만갑'이라는 프로가 생긴 걸 알고 너무 하고 싶었는데 꿈이 현실이 되어 8년이 넘게 함께 했다"며 "포기하고 싶을 때마다 희망이 어떤 건지 행복이 어떤 건지 꿈을 꿀 수 있다는 게 얼마나 큰 행복인지 알게 해준 우리 '이만갑' 미녀 미남들 너무 너무 감사하다"고 말했다.

박은혜는 또한 공동 MC 남희석에 대해 "나의 등불 같은 존재다. 선배님께 배운 게스트 배려,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 열심히 실천에 옮기며 다른 프로에서도 열심히 해보겠다. 30대에 시작해 40대가 된 나에게 '이만갑'은 친정이다. 대장금, 연생이에서 '이만갑' 안방마님이라는 새로운 애칭으로 많은 사랑 주신 시청자 분들께도 감사 인사 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우리가 남쪽에서 태어났다는 자체만으로도 감사한 일이라는 거 우리 모두 안다. 탈북민 가족 여러분 늘 응원한다"고 덧붙였다.

'이만갑'은 한국 사회에 정착한 새터민들과 함께 남과 북의 화합을 모색하는 소통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박은혜는 2014년부터 '이만갑' MC를 맡아왔다.

한편 박은혜는 현재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에서 MC로 활약 중이다.

[관련기사]☞ 섹시 개그우먼 심각하게 부은 얼굴..아들 충격
'내가 입술필러를?' 오마이걸 유아, 성형의혹 해명
전지현 이혼설..남편 최준혁 휴대폰 메시지 바꿨다
송가인, 원피스+하이힐로 청순 여신 자태
'현빈♥' 손예진, 제주도에서 커플옷 입고..행복
남궁민 SNS 해킹? 러시아人 '게르과자' 누구?
윤성열 기자 bogo109@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