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있지만' 배우 김민귀 코로나19 확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민귀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알고있지만' 측은 "김민귀가 코로나19에 확진됐다"며 "이에 출연진과 제작진에 대해 검사를 시행한 결과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아 촬영을 재개했다"고 밝혔다.
김민귀의 소속사 빅픽쳐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김민귀의 코로나19 확진을 알리며 "매니저의 코로나19 확진 판정으로 자가격리 중이던 김민귀가 양성 판정을 받았다"며 "매니저는 현재 완치 판정을 받았고, 김민귀는 치료에 전념 중"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민귀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그는 JTBC 새 드라마 ‘알고있지만’ 출연을 앞두고 있다.
‘알고있지만’ 측은 “김민귀가 코로나19에 확진됐다”며 “이에 출연진과 제작진에 대해 검사를 시행한 결과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아 촬영을 재개했다”고 밝혔다. 추가 감염이 없는 만큼 드라마 방영 일정 등에 영향이 없을 것이라고 제작진은 전했다.
김민귀의 소속사 빅픽쳐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김민귀의 코로나19 확진을 알리며 “매니저의 코로나19 확진 판정으로 자가격리 중이던 김민귀가 양성 판정을 받았다”며 “매니저는 현재 완치 판정을 받았고, 김민귀는 치료에 전념 중”이라고 밝혔다.
드라마 ‘알고있지만’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사랑은 못 믿어도 연애는 하고 싶은 여자 유나비(한소희)와 연애는 성가셔도 썸은 타고 싶은 남자 박재언(송강)의 하이퍼리얼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한소희, 송강, 채종협, 이열음, 양혜지 등이 출연하며 오는 6월 19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천금주 기자 juju79@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두산·김치에 ‘장백산’ ‘옌볜 음식’…구로구 영상 논란
- “건강 악화와 코로나 걱정에…” 갑질 피해 고깃집 잠정 휴업
- 틱톡 영상 따라하다 ‘펑’…美 13세 소녀 중화상
- “선임 부사관 성폭력에 혼인신고날 떠난 딸” 유족 청원
- “아버지 숨진 현장서 주저앉아 울었다…‘만취벤츠’ 엄벌을”
- BJ철구 “외질혜와 이혼 마무리 중…곧 이사한다”
- 중학생 친딸 상습 추행·강간 미수…40대 아버지 구속
- 故손정민 친구 폰, 환경미화원 사물함에 한동안 보관
- 배우 진아림 “조폭 동원해 보복 폭행? 억울해 잠도 못 잤다”
- 코로나 비극…다리 위에서 가족 시신 던지는 印남성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