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부작 대미 장식.." 위아이, '액션'으로 마무리하는 아이덴티티
위아이(장대현·김동한·유용하·김요한·강석화·김준서)가 시크하고 강렬한 아우라를 뿜어냈다.
위아이는 29일 0시 공식 SNS에 세 번째 미니앨범 '아이덴티티 : 액션(IDENTITY : Action)' 두 번째 개인 컨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멤버별 총 두 장씩 공개된 이번 콘셉트 포토는 기존에 공개된 첫 번째 콘셉트 포토 때와는 상반된 분위기로 시선을 끌었다. 위아이는 다크한 배경에 순백의 의상을 매치하며 반전 효과를 줬다. 먼저 장대현은 강렬한 블루 헤어에 걸맞은 블루톤의 입체 별 모형을 들고 있어 한층 신비로운 느낌을 선사했다. 펀칭 니트로 계절감을 살린 김동한은 커다란 모래시계를 손에 쥔 채로 새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유용하는 보랏빛 꽃과 조화를 이루며 나른하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발산했다.
김요한은 흰색 수트와 흰색 꽃을 매치해 배경과 대비되는 강렬한 느낌을 내뿜었다. 여기에 볼드한 귀걸이로 심플하면서도 굵직한 임팩트를 줬다. 강석화는 마른 나뭇가지 모형으로 얼굴에 그림자 효과를 내 더욱 유니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김준서는 민소매 의상으로 단단한 팔뚝을 드러내 성숙한 남성미를 선보였다.
이번 앨범은 위아이의 '아이덴티티' 3부작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하는 앨범이다. 지난해 2월 '아이덴티티 : 챌린지(IDENTITY : Challenge)'를 발매하고 완성형 아이돌로 호평을 받은 위아이는 4개월 만의 초고속 컴백을 확정하며 한층 더 다채로워진 위아이표 음악을 예고하고 있다.
6월 9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서 공개된다.
김진석 기자 superjs@joonag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슈IS] (여자)아이들 미연, 미모+음색 다 잡은 ´블랙홀 매력´
- 마이티마우스, 백지영과 11년만 재회···´사랑이 올까요 2021´ 발매
- 이승윤, ”싸이가 직접 러브콜”···´예술이야´ 재해석 (불후의 명곡)
- ´펜트하우스3´ 김소연-이지아-유진, 3인 3색 캐릭터 영상 공개! ”더 독해졌네”
- 방탄소년단, 美시트콤 ´프렌즈´ 인터뷰 ”영어 선생님”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