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0일(월)

뮤직

갓세븐 출신 뱀뱀, 첫 솔로앨범..."포스터엔 꽁꽁 묶인 모습?"

강경윤 기자 작성 2021.05.25 12:32 수정 2021.05.25 16:01 조회 153
기사 인쇄하기
뱀뱀

[SBS 연예뉴스 l 강경윤 기자] 올초 JYP엔터테인먼트를 떠난 GOT7 출신 뱀뱀이 첫 솔로 앨범 발표를 앞두고 반전의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했다.

25일 0시 뱀뱀의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타이틀 포스터에는 이번 앨범명을 나타내는 'riBBon'이라는 글씨와 함께 소년미 가득한 뱀뱀의 모습이 공개됐다.

포스터에서 뱀뱀은 금발을 베이스로 파스텔톤이 어우러진 독특한 헤어스타일과 그린톤의 반바지 정장을 입은 채 커다란 보라색 리본으로 포장된 듯한 모습으로,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다.

이번 타이틀 포스터는 24일에 공개됐던 흑백에 남성미가 느껴졌던 티저 포스터와는 정반대의 분위기를 자아내며 예상치 못한 뱀뱀의 매력을 발산했다.

이와 함께 타이틀 제목이면서 두 포스터에 계속해서 등장하고 있는 '리본'을 통해 뱀뱀은 과연 무엇을 보여주고 싶은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태국 출신의 뱀뱀은 지난 1월 JYP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 만료로 JYP를 떠났으며 새로 어비스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