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형석, '갯마을 차차차' 출연..신민아X김선호와 호흡 [공식]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1.05.24 11:04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강형석 /사진제공=에이엠엔터테인먼트
배우 강형석이 tvN 새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극본 신하은, 연출 유제원, 제작 스튜디오드래곤·지티스트)에 출연한다.

24일 에이엠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강형석은 '갯마을 차차차'에 출연해 배우 신민아, 김선호와 호흡을 맞춘다.


'갯마을 차차차'는 현실주의 치과의사 윤혜진(신민아 분)과 만능 백수 홍반장(김선호 분)이 짠내 사람내음 가득한 바닷마을 공진에서 벌이는 티키타카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앞서 신민아, 김선호에 이어 인교진, 조한철, 이봉련 등의 캐스팅 소식이 전해지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가운데 강형석은 극 중 공진 파출소 순경 최은철역을 맡는다. 은철은 머리가 뛰어나진 않지만 무엇이든 열심히 하는 성실한 스타일로 하루에 15시간씩 공부에 매진한 끝에 순경시험에 합격해 어엿한 경찰공무원이 됐으며, 특히 두식(김선호 분)을 자신의 친형보다 더 잘 따르고 좋아하는 인물이다. 이에 강형석은 안정된 연기력으로 캐릭터를 소화하며 극의 활력을 더하는 것은 물론, 배우 김선호와 함께 어떤 케미를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지는 상황이다.

강형석은 뮤지컬 '이블데드', 연극 '발칙한 로맨스' 등 무대에서 쌓은 탄탄한 연기력과 내공을 바탕으로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을 통해 브라운관에 데뷔했다. 이후 SBS '낭만닥터 김사부', JTBC '쌍갑포차', '이태원 클라쓰', KBS '도도솔솔라라솔'에 출연해 짧지만 강한 인상을 남겼다.


한편, '갯마을 차차차'는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