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민규, 디지털 싱글 'Bittersweet' 캐릭터 포스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의 멤버 민규가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늘(23일) 0시,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세븐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같은 곳을 바라보던 너와 서로가 마주 볼 수 있을까'라는 문구와 함께 민규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하며 오는 28일 발매되는 원우, 민규의 디지털 싱글 'Bittersweet (Feat. 이하이)'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의 멤버 민규가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늘(23일) 0시,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세븐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같은 곳을 바라보던 너와 서로가 마주 볼 수 있을까’라는 문구와 함께 민규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하며 오는 28일 발매되는 원우, 민규의 디지털 싱글 ‘Bittersweet (Feat. 이하이)’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공개된 포스터에서 민규는 빗속 묘한 표정을 짓고 있어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깊은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한 컷에서는 민규의 우월한 비주얼과 성숙한 매력이 설렘을 자극하는 가운데 감각적인 타이포그래피는 영화적 무드를 극대화하며 신곡 ‘Bittersweet’의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디지털 싱글 ‘Bittersweet’는 세븐틴 힙합팀 원우와 민규가 선보이는 유닛 곡으로, 앞서 모션 포스터를 통해 매혹적인 기타 리프와 원우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일부 공개돼 뜨거운 반응을 이끌며 민규와 함께 이뤄낼 환상적인 조화에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더욱이 원우와 민규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다재다능한 면모를 보여주었기에 이들 ‘만능 조합’이 이번 디지털 싱글 ‘Bittersweet’로 또 어떤 새로운 매력을 선사할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디지털 싱글 ‘Bittersweet’는 세븐틴이 2021년 선보일 “Power of ‘Love’”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리는 곡인 만큼 전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으며, 동시에 오는 6월 18일 미니 8집 ‘Your choice’로 돌아오는 세븐틴에 대한 관심이 최고조로 치닫고 있다.
한편 세븐틴 원우, 민규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Bittersweet (Feat. 이하이)’를 공개하며, 세븐틴은 오는 6월 18일 오후 6시 미니 8집 ‘Your Choice’를 발매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경 고품격 뉴스레터, 원클릭으로 구독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티키타카' 김연자 "예비신랑과 7년째 동거中, 가을에 결혼 예정"
- '모범택시' 이제훈, 숨 막히는 혈투→폭발하는 감정 연기 '이유 있는 찬사'
- '멸망' 박보영X서인국, 시크 매력포텐 터지는 심쿵 장면 BEST 3
- '비디오스타' 허재 "아내에게 이혼당할 뻔 한적 있다"
- '로스쿨' 김명민의 빅픽처가 전파한 큰 울림 "법은 과연 정의로운가"
- '故 박종철 희화화 논란' 박주호 유튜브 제작팀, 결국 하차 [전문]
- 홍석천, 상담 요청 폭주에 불면증 호소 "머리 아프다" [전문]
- [TEN 이슈] 방탄소년단, 콧대 높은 그래미 'Butter'로 바를까
- 한예슬, 10살 연하 남친 폭로 터지자 "너무 소설" [종합]
- 방탄소년단이 전한 귀여운 고백…"네 마음 녹일래"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