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컷] '대박부동산' 장나라, 의식 잃은 정용화 간호 모습 포착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2021-05-20 13:39 송고
KBS 2TV '대박부동산' © 뉴스1
KBS 2TV '대박부동산' © 뉴스1
'대박부동산' 장나라 정용화의 적막한 응급실 투샷이 공개됐다.

KBS 2TV 수목드라마 '대박부동산'(극본 하수진, 이영화, 정연서/ 연출 박진석) 측은 20일 빙의 폭주 후 의식을 잃고 쓰러진 오인범(정용화 분)의 모습을 담은 스틸컷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홍지아(장나라 분)와 오인범은 함께 오성식(김대곤 분)의 원귀 퇴마에 나섰지만, 도학성(안길강 분) 부하의 방해로 퇴마가 중단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오성식의 원귀에 빙의된 오인범은 분노로 폭주하며 괴력을 보였고, 도학성의 목을 조르다 도학성을 쫓아 건물 밖으로 뛰어내리는 위험천만한 행동을 벌이며 안방극장을 충격에 휩싸이게 했다.

이날 공개된 스틸컷에는 극 중 홍지아가 병상에 누워있는 오인범을 간절하게 바라보고 있는 장면이 담겼다. 홍지아는 팔등과 얼굴에 작은 상처를 입은 반면, 오인범은 머리에 상처를 입고 의식 없이 누워있어 심각한 기운을 드리운다.

또한 오인범 곁을 지키던 홍지아가 후회 가득한 눈빛으로 깊은 한숨을 내뱉어 긴장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상황이다. 과연 응급실에 오기 전까지 두 사람에게 일어난 일은 무엇인지, 오인범은 무사히 깨어날 수 있을지 궁금증이 커지게 한다.

제작진은 "장나라와 정용화는 좋은 장면을 위해서라면 기꺼이 고생도 행복해하는 강철 멘탈의 배우들"이라며 "퇴마 듀오는 과연 오성식 퇴마에 성공했을지, 오성식 원귀의 퇴마 시도는 어떤 파란을 일으키게 될 것인지 본방송을 통해 확인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대박부동산'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30분에 방송된다.


taehyu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