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강철부대' UDT·SSU VS 특전사·707, 승자는?… 동반 탈락 부대 결정


입력 2021.05.18 21:20 수정 2021.05.18 17:28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야간 연합작전으로 격돌, 강력한 페널티 추가

ⓒ

‘강철부대’가 예상을 뛰어넘는 전개로 강력한 스펙터클을 선사한다.


18일 오후 방송하는 채널A, SKY채널의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에서는 ‘야간 연합작전’ 미션의 승부가 결정되며 동반탈락을 하게 될 부대가 확정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야간 연합작전’에 참가한 육군연합과 해군연합의 작전 완료 기록이 공개된다. 엄청난 긴장감이 주변을 에워싸는 가운데, 강철부대원들이 두 연합 팀 간의 기록 차이를 확인한 후 탄성과 한숨을 동시에 내뱉는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전략분석팀 역시 상상 초월의 결과를 마주하자 이를 되물으며 재차 확인에 나선다. 그런가 하면 김동현은 “발 뻗고 잘 수 있겠다”라며 대한민국 특수부대에 대한 존경의 마음과 함께 안도의 미소를 지어 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미션에서는 작전 수행 기록에 영향을 끼칠 강력한 페널티가 추가되어 있어, 더욱 예측할 수 없는 상황이 이들을 기다린다고. 과연 ‘야간 연합작전’에서 승리의 함성을 터트리게 될 부대는 어디가 될지 궁금증이 고조된다.


‘강철부대’ 제작진은 “이번 주 방송에서는 같은 미션임에도 불구하고 육군연합과 해군연합에 따라 선보이는 전략과 전술이 달라, 어떤 차이가 있는지 확인해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다. 또 한 한밤중에 연이어 진행되는 극한의 미션으로 인해 피로가 누적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부대원들 간의 화합과 단결을 통해 도전을 멈추지 않는 악바리 정신을 확인해보길 바란다”라며 본 방송에 대한 관전포인트를 전했다. 오후 10시 30분 방송.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