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핫이슈

`혜빈♥` 마르코 "거짓해명으로 팬들에 상처…죄송"[전문]

박세연 기자
입력 : 
2021-05-17 20:47:57

글자크기 설정

사진설명
혜빈, 마르코. 사진|스타투데이DB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모모랜드 혜빈과 열애 사실이 공개된 유앤비 출신 마르코가 팬들에게 '거짓 해명'한 데 대해 사과했다.

마르코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제 오픈채팅에서의 나의 언행으로 그동안 믿고 응원해주신 분들에게 실망을 드리게 됐다. 거짓으로 팬 여러분을 안심시켜드리고자 했던 내 불찰”이라며 사과했다.

마르코는 “많은 분들에게 피해가 갈 수 있다는 두려움에 진실한 자세가 당연하다는 사실을 외면했다”면서 “올바르지 못한 판단과 거짓 해명으로 상처 입은 팬 분들에게 죄송한 마음 뿐”이라고 거듭 고개를 숙였다.

마르코는 또 “죄송하다는 말로 이미 내게 받은 실망과 속상함이 없어지진 않겠지만 끊임없이 반성하겠다. 다시 한 번 사죄드린다”라 덧붙였다.

마르코는 이날 모모랜드 혜빈과 열애 사실이 알려지며 관심이 집중됐다. 이 가운데 마르코가 전날 진행한 팬들과의 오픈채팅 중 열애 의혹을 부인한 사실이 뒤늦게 드러나 논란이 됐다.

한편 마르코는 2017년 그룹 열혈남아로 데뷔했으며, 이후 KBS 아이돌 서바이벌 ‘더 유닛’을 통해 유앤비로 재데뷔했다.

혜빈은 지난 2016년 모모랜드로 데뷔했다.

<다음은 마르코 글 전문> 마르코입니다. 팬분들께 걱정을 끼쳐 죄송합니다.

어제 오픈채팅에서의 저의 언행으로 그동안 믿어주시고 응원해주신 분들께 제가 큰 실망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거짓으로 팬 여러분을 안심시켜드리고자 했던 것이 제 불찰입니다.

많은 분들께 피해가 갈 수도 있다는 두려움에, 팬분들의 사랑으로 활동을 할 수 있었던 제가, 진실한 자세가 당연하다는 사실을 외면했습니다.

올바르지 못한 판단과 거짓 해명으로 상처 입은 팬분들께 죄송한 마음뿐입니다. 죄송하다는 말로 이미 저에게 받은 실망과 속상함이 없어지지는 않겠지만 끊임없이 반성하겠습니다.

다시는 실망 시켜드리지 않게 노력하고 저의 철없는 행동에 보내주시는 질타는 잊지 않고 또 반성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사죄드립니다. 죄송합니다.

psyon@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