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 한민채, 40분 만에 순산 "고데기+풀메이크업 산모는 나뿐"
서지현 2021. 5. 16. 11: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민채가 출산 소식을 전했다.
사진 속엔 갓 태어난 2세를 품에 꼭 안고 있는 한민채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한민채 이목구비를 쏙 빼닮은 2세 모습이 미소를 유발했다.
이에 대해 한민채는 "풀 메이크업하고 고데기하고 온 산모는 나뿐"이라고 웃음을 보였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지현 기자]
배우 한민채가 출산 소식을 전했다.
한민채는 5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힘주고 40분 만에 순산!♥"이라고 적었다.
사진 속엔 갓 태어난 2세를 품에 꼭 안고 있는 한민채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한민채 이목구비를 쏙 빼닮은 2세 모습이 미소를 유발했다.
이에 대해 한민채는 "풀 메이크업하고 고데기하고 온 산모는 나뿐"이라고 웃음을 보였다.
이를 본 배우 박하나는 "축하해요 언니! 고생했어요~ 천사다 천사"라며 응원을 전했다.
한편 한민채는 지난해 11월 9살 연하 회사원 남성과 결혼했다. 두 사람은 중국에서 처음 인연을 맺은 뒤 귀국 후 교제를 이어오다 부부가 됐다. (사진=한민채 인스타그램)
뉴스엔 서지현 sjay0928@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엔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4kg 감량’ 손담비, 더 아찔한 생애 첫 속옷 화보 “건강미 물씬”
- 블랙핑크 제니, 속옷 착장에도 굴욕 無 ‘등라인 대박이네’[SNS★컷]
- 상위 0.1% 미모의 아내, 프랑스어 모임 가장한 세미 불륜 즐겨 “예쁜 게 죄냐”(애로부부)[종합]
- 손지창, ♥오연수 없이 혼자 사는 집 공개…럭셔리 그 자체(불꽃미남)
- 이상아, 단독주택 활용의 좋은 예…텃밭+홈트+만능 발코니[SNS★컷]
- 이성미, 막내딸+한강뷰 집 공개 “남편은 각방, 개들과는 한 침대”(1호가)[결정적장면]
- 브레이브걸스, 유정 화보 품귀부터 비키니 자태까지…역주행 수영복 몸매 공개
- 안연홍 ‘소나무→탁 트인 풍경’ 으리으리한 초호화 자택 정원 공개
- ‘오뚜기 3세’ 함연지, 재벌답게 럭셔리한 친정집 공개 ‘으리으리’(햄연지)
- 수지, 으리으리한 134평 자택서 뽐낸 명품 레이디룩[SNS★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