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코리아 제공
더본코리아 제공


더본코리아의 파스타 전문 브랜드 롤링파스타(대표 백종원)가 싱그러운 봄 시즌을 맞아 이탈리아 전통 요리인 뇨끼를 활용한 ‘버섯크림뇨끼’를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고급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만나볼 수 있던 ‘뇨끼’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맛볼 수 있도록 선보인 것으로, 선호도 높은 크림 소스를 베이스로 활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버섯크림뇨끼’는 고소한 크림 소스에 이탈리아식 감자 요리인 뇨끼를 더해 부드러운 풍미와 쫄깃한 식감의 재미를 동시에 선사한다. 크림 소스는 짭조름한 베이컨과 양송이 버섯을 아낌없이 넣어 뛰어난 맛의 밸런스를 자랑하며, 쫀득한 뇨끼와 소스를 함께 즐기면 더욱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버섯의 풍미가 가득한 크림소스와 동글동글한 뇨끼가 어우러진 신메뉴 '버섯크림뇨끼'는 와인과 좋은 궁합을 자랑하며, 전국 롤링파스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롤링파스타 관계자는 “이번 메뉴는 이탈리아 대표 요리인 뇨끼를 롤링파스타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누구나 부담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선보였다"라며, “먹음직스러운 비주얼로 입맛을 자극하는 이번 신메뉴와 함께 롤링파스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