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프리미엄 셀렉트샵 LU42, 강남점 오픈

조윤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5.13 11:38

수정 2021.05.13 11:38

프리미엄 셀렉트샵 LU42, 강남점 오픈

프리미엄 셀렉트샵 LU42는 강남에 오프라인 매장을 신규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LU42 강남점은 기존 명동, 홍대 매장에 이어 세번째로 오픈한 지점이다. 이번 매장은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MZ세대 유동 인구가 많은 가로수길, 압구정과 인접한 도산대로에 위치해 청담, 압구정 지역은 물론 강남권 지역 전반의 고객 유입에도 높은 접근성을 갖췄다.

매장은 총 2층 규모로 스킨케어 브랜드 키네프, 포슐라 등과 메이크업 브랜드 네케르, 스트릿 웨어 브랜드 픽스낫띵, 마스크 브랜드 에티카 등 뷰티, 패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등 총 11개 브랜드의 제품이 입점해 있다.

LU42는 강남점 오픈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매장 방문 고객 대상으로 입점 브랜드를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매장을 방문하는 전 고객에게는 에티카 보건용 마스크 KF94(화이트) 1장과 기초 스킨케어 기프트 세트인 블루밍 키트를 제공한다.


LU42 관계자는 "강남점은 LU42가 강남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매장으로, 젊은 소비자층의 접근성과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마련하게 됐다"며 "입점 브랜드들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준비해 소비자들에게 더 즐겁고 편안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