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카드업계, 가정의 달 이벤트 '풍성'

등록 2021.05.05 05:00: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카드업계, 가정의 달 이벤트 '풍성'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카드사들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5인 이상 사적모임 금지 등이 그대로 유지되는 상황을 감안해 온라인 중심의 이벤트가 주를 이룬다.

5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카드는 오는 31일까지 이벤트 응모 후 삼성카드로 5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 닌텐도 스위치·마인크래프트 레고 등을 준다. 11일까지 이벤트 응모 후 온라인 쇼핑 업종에서 삼성카드로 1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150명을 추첨해 꾸까 꽃다발 선물 서비스를 제공한다.

'삼성카드 쇼핑'에서는 6일까지 어린이날 선물 행사상품 구매시 사용 가능한 5% 할인 쿠폰을 준다. 쿠폰은 최대 5만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16일까지 가정의 달 맞이 '취향저격 선물' 이벤트도 연다. 안마의자·생활가전 등 다양한 행사 상품에 사용할 수 있는 5% 할인 쿠폰을 주며, 최대 8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현대카드는 온라인쇼핑에 초점을 맞춘 이벤트를 마련했다. 대상 온라인쇼핑몰은 SSG닷컴, 현대Hmall, CJmall, GS SHOP, 홈앤쇼핑, NS홈쇼핑, 공영쇼핑, 신세계TV쇼핑, SK스토아로 5~10%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16일 네이버페이로 결제시 5% 청구 할인혜택을 준다. 31일까지 에버랜드 입장권 결제시 100% M포인트 사용이 가능하며, 자동차보험(현대해상 다이렉트·DB손해보험·KB손해보험·삼성화재 다이렉트·캐롯손해보험) 신규 가입시 주유권도 준다.

롯데카드는 5일까지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완구 전품목 6만원 이상 결제시 선착순 6만명에게 '1만원 롯데상품권'을 준다. 12일까지 정관장 행사상품을 최대 40% 할인해주고, 15일까지는 롯데마트에 입점된 오프라인 정관장·한삼인 매장에서 20만원 이상 결제시 1만원 롯데상품권을 준다. 롯데아이몰에서 11일과 18일 대형가전·컴퓨터·카메라 등을 5만원 이상 결제시 5%(최대 20만원)까지 할인해준다.

롯데카드는 TOUCH(터치) 할인 이벤트도 연다. 터치 혜택은 롯데카드앱이나 홈페이지 TOUCH(터치) 서비스에서 해당 혜택을 터치완료 후 결제하면 자동으로 적용된다. 25일까지 온라인쇼핑몰(옥션·위메프·쿠팡·티몬·G마켓), 31일까지 홈쇼핑(CJ홈쇼핑·GS홈쇼핑·NS홈쇼핑·공영홈쇼핑·롯데홈쇼핑·현대H몰·홈앤쇼핑)에서 8만원 이상 앱카드로 결제하면 1500원을 할인해준다. 우리카드는 신용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이달 말까지 전 가맹점에서 2~3개월 무이자 할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BC카드는 이달 말까지 결제금융플랫폼 '페이북'을 통한 할인·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북 내 '마이태그'에서 '5월엔 페이북으로 부자되세요' 태그 후 페이북 결제시 5% 할인, 페이북머니 5% 적립 등 총 10%(최대 1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태그는 오는 10·17·24일 오후5시 페이북 앱에서 선착순 5만명에게 제공한다. BC카드 가정의 달 맞이 온·오프라인 가맹점별 할인 행사와 중복 적용도 가능하다.

NH농협카드는 5월 한 달간 국내 전 가맹점에서 일시불·할부 합산 30만원 이상 사용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경품 또는 캐시백을 제공한다. 행사 대상은 NH농협 개인 신용·체크카드(채움·비씨) 고객이며, 이용금액 30만원당 추가로 추첨권이 주어지고 최대 10매까지 받을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