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방과 예능의 결합"..이베이코리아, '장사의 신동'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베이코리아는 실시간 예능형 라이브커머스 코너 '장사의 신동'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유두호 이베이코리아 스마일마케팅실 실장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고객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피드백을 주고받고, 이베이코리아 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탄탄한 기획력과 브랜드 파트너쉽을 통해 라이브커머스 시장을 빠르게 선점할 수 있도록 만들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강성규 기자 = 이베이코리아는 실시간 예능형 라이브커머스 코너 '장사의 신동'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라방은 고객과 쌍방향 소통을 이어가는 라이브방송을 통해 즐거운 쇼핑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MZ(밀레니얼+Z)세대와 접점을 늘리기 위해 CJ ENM과 협업해 예능 요소를 가미한 디지털콘텐츠와 라이브커머스를 구성했다.
장사의 신동은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 '신동'이 쇼호스트로 출연한다. 신동은 실시간 방송을 진행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직접 브랜드사를 찾아가 가격·상품 구성을 협상하는 등 방송을 위한 전 준비과정을 책임질 예정이다. 다양한 방송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뛰어난 예능 감각을 자랑하는 신동의 활약이 기대되는 대목이다.
신동이 브랜드사와 가격 등을 협상하는 모습은 티저 영상을 통해 공개된다. 티저 영상은 라이브방송을 앞두고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tvN D ENT 유튜브 채널 및 G마켓과 옥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첫 라이브 방송은 5월 10일 오후 8시로, 이베이코리아의 최대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 오픈일에 맞춰 시작한다. G마켓과 옥션 빅스마일데이 페이지를 통해 동시 송출된다. 첫 번째 장사의 신동 브랜드는 LG전자로, 고급형 라인 '오브제' 단독 상품이 특가 판매될 예정이다.
장사의 신동은 오는 18일까지 진행하는 '빅스마일데이' 기간 동안은 3일에 한 번씩 G마켓과 옥션을 통해 실시간 방송되며, 그 이후에는 G마켓을 통해 매월 1회씩 진행한다.
유두호 이베이코리아 스마일마케팅실 실장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고객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피드백을 주고받고, 이베이코리아 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탄탄한 기획력과 브랜드 파트너쉽을 통해 라이브커머스 시장을 빠르게 선점할 수 있도록 만들 계획"이라고 말했다.
sgkk@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조선대 신입생 MT서 '입에서 입' 러브샷…성희롱 발언도
- "성욕 채우려고"…우체국 여직원에 '썼던 콘돔' 담긴 봉투 보냈다
- "바람피운 남친과 결혼하겠다는 친구 '손절'…내가 너무한 건가" 황당
- 드럼통 들어간 나경원 "이재명, 아프긴 아팠나 봐…그가 되면 그 공포는"
- 도봉역서 벤츠 난동 아찔…경찰차 뚫고 가려고 앞뒤로 쾅쾅쾅[영상]
- 애인과 싸우다 '격분'…가스 불로 강아지 태운 20대 남성 체포
- '30년간 외도' 이승연 아빠 "난 여복 강해, 하자는 대로 따라간 것"
- "놀 시간 얼마 없다"…제자들에게 회장님 술 접대시킨 교수, 결국 해임
- 샤이니 태민, 노제와 백허그? 온라인발 열애설…소속사 "확인 중"
- 순돌이 이건주, 44년만에 친모 찾고 "무당 촉 맞았다"…가족증명서에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