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한지혜, 아름다운 D라인

박정선 2021. 4. 28. 14: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지혜

배우 한지혜의 D라인 화보가 공개됐다.

28일 한지혜 소속사 어썸이엔티는 보그 코리아 5월호에 수록된 ‘보그X하로킨’ 캠페인 화보의 비하인드 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앞서 화제가 된 캐주얼룩과 함께 하늘하늘한 시스루 드레스룩을 추가로 공개한 것.

한지혜는 범죄 피해 아동을 지원하는 캠페인에 뱃속의 아이와 함께 참여, 아름다운 D라인을 드러낸 채 베테랑 배우의 면모를 고스란히 드러냈다. 특히, 살짝 감은 눈과 은은한 미소로 우아함을 극대화시킨 시스루 드레스컷은 여신 분위기를 자아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날 촬영 현장에서 한지혜는 촬영 내내 환한 미소를 띈 채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는 후문. 만삭임에도 능숙하게 베스트 컷을 만들어내는 것은 물론이고 특유의 해피바이러스로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만들었다고. 촬영 관계자는 “한지혜씨의 따스한 마음이 프레임 밖으로까지 전해지는 듯한 촬영”이었다며 “다정한 눈빛과 미소로 캠페인 콘셉트를 훌륭하게 표현한 것은 물론이고 보는 이들의 기분까지 좋게 만들어주는 특별한 시간이었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지혜는 오는 30일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을 통해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tbc.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