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여신' 김지민, 봄의 신부된다..5월 1일 결혼

박재호 기자 2021. 4. 28. 13: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프 선수 김지민이 봄의 신부가 된다.

28일 스포티비뉴스는 김지민이 오는 5월 1일 경기 파주 서원밸리CC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보도했다.

김지민은 2009년 KLPGA에 입회한 후 미녀골퍼, 골프여신으로 불리며 골프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2016년에는 중국여자프로골프(CLPGA)투어로 진출, CLPGA 퀄리파잉스쿨(Q스쿨)을 1위로 통과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지민

[STN스포츠=박재호 기자]

골프 선수 김지민이 봄의 신부가 된다.

28일 스포티비뉴스는 김지민이 오는 5월 1일 경기 파주 서원밸리CC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보도했다. 결혼식은 코로나19 확산세로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만 참석할 예정이다.

보도에 따르면 예비신랑은 비연예인으로, 두 사람은 조심스럽게 사랑을 키워오다 신뢰를 마침내 부부의 결실을 맺게 됐다.

김지민은 2009년 KLPGA에 입회한 후 미녀골퍼, 골프여신으로 불리며 골프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2015-2016 롯데렌터카 WGTOUR 윈터 4차 대회 우승, KT금호렌터카 WGTOUR 챔피언십 윈터시즌 3차 대회에서도 우승했다. 2016년에는 중국여자프로골프(CLPGA)투어로 진출, CLPGA 퀄리파잉스쿨(Q스쿨)을 1위로 통과했다.

필드뿐 아니라 방송 출연도 활발한다. JTBC골프 '미녀삼총사 TV', 'SG골프 더 매치', 골프존TV '국대클라쓰', '더라이벌' 등에 출연했다. 현재는 골프존TV 유튜브 채널의 콘텐츠 '라이브매치 드루와! 드루와!'MC를 맡고 있다.

사진=김지민 SNS

STN스포츠=박재호 기자

sports@stnsports.co.kr

▶[공식 인스타그램] [공식 페이스북]

▶[K팝 아이돌 연예 뉴스 보기]

▶[유럽 축구 4대 리그 뉴스 보기]

Copyright © 에스티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